실시간 뉴스


B1A4, 타이틀곡 '롤린'은 진영 작품…전곡 자작곡


25일 미니 7집 'Rollin' 발매…팝업 스토어도 연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전곡 자작곡으로 꽉 채운 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1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B1A4 7th Mini Album [Rollin'] Tracklist Coming Soon 2017. 09. 25'라는 문구와 함께 새 앨범 트랙 리스트가 공개됐다. 팝업스토어에 대한 포스터도 오픈해 눈길을 끈다.

이번 7번째 미니앨범에는 총 6개의 곡이 수록됐다. 진영, 신우, 산들이 작곡에 참여했으며 바로는 전곡 랩메이킹을 해 이번 앨범 역시 전곡을 B1A4 자작곡으로 채웠다. 타이틀곡 '롤린(Rollin)'은 진영의 자작곡으로 누군가를 향해 빠져드는 사랑의 마음을 반복되는 Rolling으로 표현했다. 사랑의 복잡한 감정을 반복되는 가사와 함께 B1A4만의 차별화된 바이브로 담아낸 노래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트로피컬 하우스, 얼터너티브락, 트랩, R&B, FUNK, New Jack Swing 등의 다양한 장르 등을 소화해 내며 멤버들의 다양한 개성만큼 여섯 색깔의 음악으로 꽉 차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B1A4 팝업 스토어에서는 호주 현지에서 촬영한 화보 같은 콘셉트 사진부터 멤버들의 깨알 같은 일상의 모습이 담긴 사진 등이 공개된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거짓말이야' 이후 10개월 만에 컴백하는 B1A4는 최근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그동안 숨겨둔 매력을 맘껏 뽐내며 화제에 오르며 컴백의 청신호를 알린 바 있다.

한편, B1A4의 미니 7집 앨범 'Rollin'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B1A4, 타이틀곡 '롤린'은 진영 작품…전곡 자작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