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효리네 민박', 이상순과 함께 효리X지은송 완성


서로에게 느낀 감정 담은 가사…17일 방송서 공개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아이유가 직접 만든 곡을 녹음 했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연출 정효민, 마건영)에서는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아이유가 지난 방송에서 직접 만든 곡을 녹음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번 곡은 이효리와 아이유가 제주도에서 생활하며 서로가 서로를 보고 느꼈던 점을 가사로 담아 만든 노래다. 1절은 이효리가 아이유에게 느꼈던 감정과 모습, 2절은 아이유가 이효리를 바라보며 생각한 점을 담았다. 닮은 듯 다른 이효리와 아이유의 보이스에 이상순의 기타 연주가 더해져 완성됐다.

외출을 마치고 민박집으로 돌아온 이상순은 쉬지도 않고 작업실로 향해 이효리의 자작곡 작업을 시작했다. 저녁 식사를 마친 이효리와 이상순, 아이유 세 사람은 작업실로 이동해 녹음을 시작했다. 먼저 녹음에 들어간 이효리는 데뷔 20년 차 가수답게 완벽하게 녹음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아이유 역시 진지한 모습으로 녹음에 임했다. 민박집 직원 이지은이 아닌 뮤지션 아이유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아이유는 이효리가 직접 만든 노래인 만큼 남다른 애정으로 계속해서 재녹음을 하는 등 곡의 완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녹음을 마치고 완성된 곡을 듣던 세 사람은 함께 제주에서 보냈던 시간을 회상하며 아쉬운 마지막 밤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세 명의 뮤지션이 만들어낸 '효리X지은송'의 풀버전은 17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에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효리네 민박', 이상순과 함께 효리X지은송 완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