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랑의 온도'PD "서현진, 최고의 연기에 넋을 잃었다"


'사랑의 온도' 18일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남건 PD가 서현진의 연기에 찬사를 보냈다.

14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새 월화극 '사랑의 온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남건 PD는 "서현진은 두말할 것 없이 본인의 가장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릭터라 넋을 놓고 보고 있다"고 밝혔다.

또 양세종에 대해서는 "경력이 길지 않은 배우임에도 전혀 그런 느낌을 받을 수가 없다. 스태프도 모두 자기 할 일을 잃고 넋을 잃고 양세종을 보고 있어서 곤혹스러운 상황이 펼쳐지고 있다"고 전했다.

김재욱과 조보아에 대해서도 "김재욱은 지금까지와 다른,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조보아는 현장의 비타민이다. 아름답고 귀엽다. 슬픈 공감을 할 수 있는 캐릭터로 잘 표현해주고 있어 기대가 크다. 감사한 마음으로 배우들과 작업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사랑의 온도'는 사랑을 인지하는 타이밍이 달랐던 여자 현수(서현진 분)와 남자 정선(양세종 분)이 만남과 헤어짐, 그리고 재회를 거치며 사랑의 최적 온도를 찾아가는 온도 조절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1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랑의 온도'PD "서현진, 최고의 연기에 넋을 잃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