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웃집 스타' 진지희 "강호동, 잘 커줘서 고맙다고 해"(인터뷰)


"언젠가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고파"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진지희가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 촬영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13일 오후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이웃집 스타'(감독 김성욱, 제작 컬처캡코리아)의 개봉을 앞둔 진지희의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진지희는 "최근에 (영화 홍보차) 예능프로그램에 나갔다. '한끼줍쇼' 촬영도 했다"며 "촬영할 때 강호동 선배님이 제게 '잘커줘서 고맙다'고 이야기 했다"고 말했다.

진지희는 "예능 프로그램에 나가면 속마음을 말하기 힘든데 강호동 선배님은 제 얘기를 편하게 할 수 있게 해주셨다. 잘하고 온 것 같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언젠가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며 "천천히 자연스러운 제 모습을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다. 좋은 예능 프로그램을 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이웃집 스타'는 스캔들메이커 한혜미(한채영 분)가 아이돌 스타 지훈(임슬옹 분)과 열애설에 휩싸이며 시작되는 이야기다. 혜미의 숨겨진 딸인 중학생 한소은(진지희 분)은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 지훈과 스캔들이 난 엄마의 전담 악플러가 되고 들켜선 안될 모녀의 동거는 사람들의 의심을 사게 돼 혜미와 소은은 위기에 처한다.

한편, '이웃집 스타'는 오는 21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웃집 스타' 진지희 "강호동, 잘 커줘서 고맙다고 해"(인터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