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바비 "첫 솔로 앨범 많은 색깔 담아냈다, 행복해"


소년미 담은 티저 공개…'러브 앤 폴' 14일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아이콘 바비가 솔로 데뷔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전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첫 솔로 앨범 '러브 앤 폴(LOVE AND FALL)'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앨범명 'LOVE AND FALL'이라는 문구와 함께 다이빙하며 물 속을 헤엄치는 바비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마지막 부분에는 바비의 싱그럽고 시원한 눈웃음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동안 송민호와의 힙합 유닛 몹(MOBB)이나 '쇼미더머니'에서 보여준 강렬한 남성미와 대비되는 부드러운 이미지다.

바비는 이번 앨범에 대해 "솔로 앨범이기 때문에 보다 많은 색깔을 담아내고자 했다. 강한 힙합곡부터 잔잔한 노래까지 열심히 작업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또 "첫 솔로 앨범으로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정말 열심히 준비했고 오랫동안 기다려줘서 고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아이콘 멤버 동혁도 "바비 형의 첫 솔로 앨범의 퀄리티가 너무 좋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금까지 알려진 앨범 수록곡은 메인 타이틀곡 '사랑해'와 두 번째 타이틀곡 '런웨이(RUNAWAY)'. 정규 앨범답게 타이틀곡 외에도 여러 수록곡을 담겨있어 바비만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느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비의 첫 솔로 정규 앨범 'LOVE AND FALL'은 오는 14일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바비 "첫 솔로 앨범 많은 색깔 담아냈다, 행복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