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민아 "연기 잘하겠다, AOA는 내년 초 컴백 준비"


신참 간호사 유아림 역 맡아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AOA 민아가 내년 초 컴백 계획이라고 밝혔다.

권민아는 28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열린 MBC 새 수목드라마 '병원선'(극본 윤선주, 연출 박재범)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걸그룹 AOA 멤버 권민아는 프로페셔널한 간호사를 꿈꾸는 신참 유아림을 맡았다. 열악한 병원선에서 열정저기고 헌신적인 의사와 호흡을 맞춰 환자를 치료할 꿈에 부풀어있다.

권민아는 "데뷔 후 처음으로 간호사 역을 맡았다. 사실 대본을 읽을 때 잘 모르는 의학용어가 많이 나와서 어렵다. 의학용어를 하나씩 찾아보며 공부했다. 촬영을 하면서 점점 익숙해지고 있다"고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이어 "극중 아림이 성장하는 것처럼 저 역시 회를 거듭할수록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연기돌 선입견을 묻는 질문에 "색안경은 어쩔 수 없다. 못하면 비판을 받지만, 잘 소화한다면 잘하는 대로 칭찬을 해준다. 제가 잘하면 문제가 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또 걸그룹 AOA 컴백과 관련 "아직 구체적인 일정은 없지만, 내년 초 컴백을 준비 중이다"고 말했다.

'병원선'은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의사들이 의료 인프라가 부족한 섬마을 사람들과 인간적으로 소통하며 진심을 처방하는 진짜 의사로 성장해 나가는 휴먼메디컬 드라마다. 하지원과 강민혁, 이서원 등이 출연한다.

'병원선'은 '죽어야 사는 남자' 후속으로 오는 30일 첫방송 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민아 "연기 잘하겠다, AOA는 내년 초 컴백 준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