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구단 미나, '해투3'서 발산한 오구오구 콧소리 애교


"9kg 감량, 요즘 살빠졌단 말 많이 들어"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구구단 오구오구 멤버 미나가 물오른 미모에 재치 입담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미나는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여름방학특집 '스타골든벨'에 출연했다. 미나는 한껏 물오른 청순하고 귀여운 미모로 등장해 관심을 받았다. 체중 감량 질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나서 9kg 정도 빠졌다"라며 "최근 들어서 주변에서 살이 많이 빠졌다고 하더라"고 말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10대 때 가요계에 데뷔한 만큼 Mnet '프로듀스 101' 출연 당시와 연습생 시절에 겪었던 고충도 털어놨다. 미나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사무엘이 밝힌 합숙 비하인드 스토리에 공감하며 "처음에는 캐리어에 옷만 담아갔는데 나중에 되니 점점 간식을 담아가게 되더라. 그때 열일곱 살이라 잠이 정말 많았다. 신발끈을 풀다가 잠든 적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연습생 시절에는 "목표한 몸무게가 있었는데 의지력이 부족했다. 몰래 먹을 것을 챙겨먹었다"라며 과거를 떠올렸다. 같은 제주도 출신 또래인 우주소녀 다영은 "같은 고등학교를 다녀서 매점에서 만난 적이 있다. 서로에게 힘이 돼 주는 사이"라고 다독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미나의 활약은 제주도 사투리 애교에서 터졌다. 미나는 "오다방(오라버니)~ 내 맘 속에 더당하꾸다잉(내 맘 속에 저장할거다)"라며 귀여운 콧소리로 애교 개인기를 선보여 촬영장을 초토화시켰다.

한편, 미나는 현재 걸그룹 구구단의 막내 멤버인 혜연과 함께 첫 번째 유닛인 구구단 오구오구를 결성해 활동 중이다. 지난 10일 데뷔 타이틀곡 'ICE CHU(아이스 츄)'를 발표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구단 미나, '해투3'서 발산한 오구오구 콧소리 애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