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왕사' 윤아, 임시완에 "지켜준 것 고맙다" 눈물 고백


임시완, 홍종현에 "힘 키우겠다" 선언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과 윤아가 애틋한 옥중 재회를 했다.

21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감독 김상협,작가 송지나)는 옥에 잡혀 있는 은산(임윤아 분)을 보기 위해 왕원(임시완 분)이 옥으로 찾아간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왕원은 "넌 내가 이런 사람인 것을 언제부터 알고 있던 거냐"고 물었고, 은산은 "납채 드리는 날 우리집에 오셨을 때 알았다"고 말했다. 왕원은 "가리개를 했던 여인이 너였구나"라며 혼담이 오가던 날을 회상했다.

왕원은 은산에게 옆에 앉으라고 청했지만 은산은 "그러면 안될 것 같다"고 거절했다. 왕원은 은산에게 세자빈 간택을 거절한 이유를 물으며 "네 마음에 다른 사내가 있어서 그랬냐"고 떠봤다. 은산은 "린이 남으려면 단이가 세자빈이 되어야 한다. 저는 공녀로 가면 된다"고 했고 왕원은 "난 그렇게 둘 수가 없다"고 섭섭한 마음을 전했다.

은산은 왕원이 "한천에 대해서는 부탁할 게 없나?"라고 묻자 "소아가 많이 고마워한다. 나 모르게 날 위해 애써줬던 걸 안다. 내 뒤에서 날 지켜준 걸 이제서야 알았다"라고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 왕원은 "싫다. 너가 직접 전해라. 내가 알던 그 아이로 돌아오라"고 말했다.

왕원은 옥에 은산을 두고 나오며 "내 옆에 두어 내 마음을 말려죽이는 것과 차라리 보지 않는 것. 잊어지기를 바라고 또 바라는 것"이라고 애달픈 마음을 드러냈다.

왕원은 왕린(홍종현 분)에게 "간밤에 소아를 봤다"고 말했고, 왕린이 안부를 묻자 "그 녀석 울고 있지 않더라"라고 말했다. 이와 동시에 힘을 키우겠다는 의지를 전하며 곁에 있어줄 것을 명령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왕사' 윤아, 임시완에 "지켜준 것 고맙다" 눈물 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