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이지본 노진우, 박기영 신곡 뮤비 연출 "시너지 기대"


박기영, 25일 사계프로젝트 세번째 싱글 '거짓말'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록밴드 레이지본 노진우가 가수 박기영의 신보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다.

박기영은 1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박기영의 사계프로젝트 중 세 번째 싱글인 '거짓말'의 뮤직비디오를 노진우 감독이 맡았다고 밝혔다.

사진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 전부터 끝나는 날까지 찰떡같은 호흡을 보여준 #문라이트퍼플플레이와 #스테이골드 엄청난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는 후문"이라는 글을 게재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거짓말' 뮤직비디오는 평소 노진우 감독의 연출력을 높이 사온 박기영이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내 성사됐다. 노진우 감독이 연출을 결정하면서 박기영과의 끈끈한 동료애로 시너지 효과를 냈다.

노진우 감독은 1997년부터 록밴드 레이지본의 보컬 겸 기타리스트로 활동중인 뮤지션인 동시에 촉망받는 CF 감독 겸 뮤직비디오 감독이다. 뉴욕 필름아카데미를 졸업, 2014년 '한화 Fanbot'으로 대한민국 광고대상 금상 수상, 2016년 부산국제영화제 장편 다큐멘터리 최우수 수상작 '옆집' 촬영 참여 등 다양한 이력을 통해 작품성과 연출력을 인정받고 있다.

'거짓말'은 박기영의 '사계 프로젝트' 세번째 작품으로서 박기영의 깊은 감수성과 음악성을 담은 야심작이다. 박기영의 세련된 음악과 노진우 감독의 탁월한 영상미가 만나 결과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기영은 오는 25일 사계프로젝트 세 번째 앨범인 '거짓말'을 발매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이지본 노진우, 박기영 신곡 뮤비 연출 "시너지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