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머니6', 넉살+조우찬 프리스타일 랩…다듀 팀 승리


지코 "타이거JK&비지 팀이 분위기에서 진 것 같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쇼미더머니6' 팀 배틀에서 프로듀서 다이나믹듀오 팀이 타이거JK&비지 팀을 이겼다.

11일 밤 방송된 엠넷 '쇼미더머니6'(연출 이지혜) 7회에서는 16팀의 래퍼가 펼치는 팀 배틀 미션이 펼쳐졌다.

먼저 프로듀서 타이거JK&비지 팀 대 다이나믹듀오 팀의 대결이 그려졌다. 그 결과 래퍼 라이노와 블랙나인, 조우찬 넉살과 에이솔 우원재, 한해와 매니악의 랩 배틀이 펼쳐졌다.

첫번째 대결은 라이노와 블랙나인이 경쟁했다. 무대가 끝난 뒤, 라이노는 "객관적으로 봤을 때 제가 더 잘한 것 같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두번째 무대는 2대2 대결로 조우찬 넉살 대 에이솔 우원재의 경쟁이 펼쳐졌다. 에이솔의 랩에 최자는 "별로"라고 평가했다. 조우찬은 우원재에게 "똑바로 해, 원재야"라는 가사를 선보였고 우원재는 "그 말을 들었을 때 타격을 받았다"고 인터뷰에서 밝혔다.

세번째 대결은 한해와 매니악의 대결이 그려졌다. 매니악은 "아이돌 하다가 안 되니까 랩 하겠다고? 감히 형한테 까불어"라고 한해를 공격했다. 한해는 내내 무표정을 유지하며 "이거 격투기 아니고 랩이야"라고 맞받아쳤다.

대결이 끝난 뒤 최자는 한해의 랩에 "가사 한 줄도 버릴 게 없었다"고 극찬했다. 타이거JK는 "넉살과 우찬이의 귀여움은 이길 수 없다"며 상대 팀의 래퍼들을 칭찬했다. 개코는 "넉살과 우찬이에게 특별한 일이 생겼다. 우찬이와 넉살이 무대에서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였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타이거JK는 "위트와 재치 싸움으로 가보자고 생각하며 배틀 무대를 꾸몄다"고 소감을 말했다.

래퍼 100명과 평가단 100명 등 총 200명이 배틀 랩을 평가한 결과, 200표 중 114표를 받은 다이나믹듀오 팀이 승리했다. 프로듀서 지코는 "타이거JK&비지 팀이 분위기에서 진 것 같다"고 평가했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머니6', 넉살+조우찬 프리스타일 랩…다듀 팀 승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