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듀' 사무엘, '개콘' 떴다…박휘순과 애교배틀


사무엘, 송병철과 댄스배틀, 류근지와 복근 배틀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봉숭아학당'에 진짜 '프로듀스 101'이 뜬다. 박휘순-송병철-류근지와 '프로듀스 101' 사무엘의 특급만남이 성사됐다.

KBS 2TV '개그콘서트-봉숭아학당'에서 박휘순-송병철-류근지는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듀스 101(이하 프듀)'을 패러디해 안방극장을 폭소케 하고 있다. 세 사람은 각각 장문복-다니엘-사무엘을 패러디한 장오복-송다니엘-류사무엘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최근 박휘순은 '프듀' 사무엘에게 공개 러브콜을 보낸 바 있어 실제로 성사된 이들의 만남에 기대가 모아진다.

지난 9일 진행된 녹화에서 사무엘이 깜짝 등장했다. 이에 박휘순은 "야! 사무엘 나와"라며 사무엘에게 애교 배틀을 제안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휘순은 애교 부스터를 발동시키더니 경악스런 필살기 애교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대적한 사무엘 또한 만만치 않은 애교 스킬로 방청객들을 초토화시켰다. 발 동동 구르기 기술은 물론 깜찍한 표정으로 현장을 뒤집은 것. 뿐만 아니라 이날 사무엘은 송병철과는 댄스를, 류근지와는 복근 배틀을 겨뤄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고.

사무엘은 "어렸을 적부터 '개콘'을 너무 재미있게 봐왔다. 무대에 함께 오를 수 있는 기회 주셔서 감사하다. 다음에 나온다면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13일 오후 9시15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듀' 사무엘, '개콘' 떴다…박휘순과 애교배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