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품위녀' 김선아, 풍숙정 오풍속에 한 방 먹인다


박복자 정보 거래해 온 오풍숙에 역공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품위있는 그녀'의 김선아와 소희정이 살벌한 신경전을 벌인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가 박복자(김선아 분)와 풍숙정 사장 오풍숙(소희정 분)의 살벌한 기싸움을 예고했다.

지난 주 방송에서 박복자는 안태동(김용건 분)의 회사 ㈜대성펄프 매각을 도모한 한민기(김선빈 분)가 자신과 주변인들의 정보를 빠삭하게 알고 있다는 것에 의심을 품었다. 그동안 한 배를 탔다고 생각했던 한민기는 처음부터 박복자에게 의도적으로 접근, 회사 매각 후에도 경호원을 통해 박복자의 일거수일투족을 보고받고 있었으며 상류층 소문의 중심지 풍숙정의 오풍숙과 정보를 거래해왔다.

박복자는 풍숙정으로 직행해 사실 확인에 나섰다. 그러나 오풍숙은 크게 동요하지 않고 편법과 반칙 없이 여기서 살아날 수 없다고 당돌하게 나왔다. 또한 박복자에게 어쩌면 죽을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의미심장한 말로 박복자를 죽인 진범 찾기에 몰입한 시청자들의 촉각을 곤두세워 두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이번 주 방송에서 박복자와 오풍숙의 대립이 그려진다. 절대 당하고만 있을 성격이 아닌 박복자는 승승장구하는 풍숙정을 위태롭게 만들 행동을 취하며 이에 오풍숙도 지지 않고 치열한 반격에 나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박복자는 화제가 되었던 파스타 난투극과는 또 다른 '푸드 파이트(Food Fight)'로 오풍숙에게 제대로 한 방을 먹인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이다.

'품위있는 그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품위녀' 김선아, 풍숙정 오풍속에 한 방 먹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