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이프렌드, 9일 새 앨범 '네버앤드' 컴백…더 깊어졌다


타이틀곡 '스타', 멤버 정민X몬스타엑스 주헌 참여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보이그룹 보이프렌드가 2년 5개월의 공백을 깨고 전격 컴백한다.

보이프렌드는 오늘(9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네버엔드(NEVER END)'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5년 3월 발표한 미니앨범 '보이프렌드 인 원더랜드' 이후 2년 5개월 만의 컴백이다.

타이틀곡 'Star(스타)'에는 보이프렌드의 깊어진 보컬과 성숙해진 감성이 담겼다. 'Star'는 멤버 정민이 프로듀서 Superkiro와 몬스타엑스 주헌과 의기투합해 직접 만든 트로피칼 팝 장르 기반의 곡. 보컬에 집중 할 수도 있도록 악기 사용을 최소화해 보이프렌드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게 하고, 편곡을 통해 여섯 멤버 각자의 보컬 특색을 강조했다. 리드 신스의 소리는 마치 밤하늘의 별을 소리로 표현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지난 2011년 5월 26일 데뷔한 보이프렌드는 '내가 갈게', '내 여자 손대지마', '야누스' 등으로 파워풀하면서 댄디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엔 콘셉트를 강조하기보다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아티스트적인 면모로 공백기 동안 성숙해진 보이프렌드의 진짜 색깔을 전한다.

이밖에도 트로피칼 하우스 스타일의 '폴링', 틴팝과 퓨처베이스가 결합한 '핑', '프로듀스101 시즌2'의 '오 리틀 걸', 작곡가 키겐이 참여한 '놀러와', 일방적인 연애 끝에 끝내 전하지 못한 미안한 마음을 담은 '비공개 사과'까지 다양한 색깔의 곡들이 앨범에 담겼다.

보이프렌드는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앨범 발매 당일인 9일 오후 8시, 'BOYFRIEND 'NEVER END' COMEBACK LIVE'로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이번 V라이브에서는 새 앨범 'NEVER END'와 함께 타이틀곡 'Star'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이프렌드, 9일 새 앨범 '네버앤드' 컴백…더 깊어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