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해줘' 서예지, 촬영마다 폭풍 눈물… '절망 5종 세트'


오는 8월 5일 밤 10시 20분 첫방송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구해줘'의 배우 서예지의 '절망 5종 세트'가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구해줘'(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수)는 사이비 종교 집단에 맞서는 촌놈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사이비 스릴러 드라마. 연재 당시 작품성과 화제성을 모두 인정받은 조금산 작가의 웹툰 '세상 밖으로'가 원작이다.

서예지는 '구해줘'에서 사이비 종교 구선원에 감금돼 고등학교 시절 친구들에게 "구해줘"라고 도움을 요청하는 임상미 역을 맡았다. 조금이라도 나은 삶을 기대하며 이사 간 마을에서 사이비 종교 단체를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의 삶이 파괴되지만 반드시 가족을 지켜내겠다는 강한 정신력을 지닌 인물.

극중 임상미는 아버지 임주호(정해균 분)가 사업에 실패하면서 서울에서 무지군으로 내려오게 된 상태. 전학 간 무지고등학교에서 나약한 쌍둥이 오빠 임상진(장유산 분)이 학교 폭력을 겪으며 큰 사건에 휘말리고 이에 심약한 엄마 김보은(윤유선 분)마저 정신이 무너진다.

서예지가 구선원에 들어가기 전, 극단적인 상황을 유추해 볼 수 있는 '절망 5종 세트'가 공개됐다. 서예지는 눈물이 그렁그렁 맺힌 채 차마 고개를 들지 못하는 모습을 연달아 보여주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학교 옥상에서 교복 차림으로 풀썩 주저앉아 어딘가를 필사적으로 쳐다보는 한편, 상대의 옷깃을 붙잡고 누구보다 간절한 표정을 짓고 있다. 서예지는 매 촬영마다 눈물을 쏟게 되는 극한의 장면 속에서도 극도로 몰입하는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제작진은 "'구해줘'가 우리나라 드라마 최초로 사이비 종교 소재를 다루고 있어 작품 초반 심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힘겨운 촬영이 많다. 서예지는 힘든 내색 없이 역할에 몰입해 매 신마다 놀라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며 "좌절에 휩싸인 서예지가 무지군 '촌놈 4인방'을 만나 어떤 전환점을 맞을지가 관전 포인트"라고 전했다.

'구해줘'는 오는 8월 5일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해줘' 서예지, 촬영마다 폭풍 눈물… '절망 5종 세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