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강등권 몰린 bbq, 선두 노리는 kt와 격돌


라이벌 MVP에 패하며 9위로 밀려나…선두 다툼 중인 kt와 대결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라이벌 매치에서 패하며 강등권인 9위로 밀려난 bbq 올리버스가 선두 다툼에 여념이 없는 kt 롤스터와 격돌한다.

kt와 bbq는 28일에 열리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2라운드에서 맞붙는다.

지난 26일 bbq는 라이벌 MVP에 1대2로 역전패하며 8위 자리를 빼앗겼다. 한타 집중력에서 MVP에 밀린 것이 치명적이었다.

LCK 잔류의 마지노선인 8위 자리를 되찾기 위해서는 1승이 절실하지만 이번 상대가 너무 강하다. bbq와 대결하는 kt는 현재 단독 2위를 달리며 선두 자리를 넘보고 있는 팀이다. 어려운 경기가 예상된다.

패하긴 했지만 MVP 전에서 bbq가 건진 수확은 최신 패치에 적응했다는 점이다. bbq는 초가스, 진 등 7.14 패치 이후 다시 대세로 떠오른 챔피언을 능숙하게 사용하며 좋은 모습을 보였다. bbq는 자신의 장점을 활용해 kt를 흔들어야 한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kt에 주도권을 내주면 안 된다는 점이다. kt는 LCK 내에서 초반 설계를 가장 잘하는 팀 중 하나다. '스코어' 고동빈을 중심으로 한 kt의 강력한 운영에 밀리지 않아야 승산이 있다.

분명 현재 전력만 놓고 보면 bbq는 kt에 많이 밀린다. 그러나 후반 한타에서 집중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는 등 kt에게도 약점은 있다. 과연 bbq가 kt를 꺾기 위해 준비한 전략이 무엇일지 이번 경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강등권 몰린 bbq, 선두 노리는 kt와 격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