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팔로우미8S' 새MC 김소혜 "정채연 강력추천"


홍수현, 임세미와 함께 진행 호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배우 홍수현, 임세미, 아이오아이 김소혜가 '팔로우미 시즌8 스페셜' 새 MC로 발탁됐다.

'팔로우미8'가 새로운 MC들과 함께 기존 시즌보다 업그레이드 된 스페셜 시즌 '팔로우미8S(스페셜)'로 재정비해 돌아온다.

8월10일 방송되는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8S'는 배우 홍수현, 임세미,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김소혜와 함께 한층 더 풍부해진 이슈와 이벤트를 담는다.

맏언니 홍수현은 올해로 데뷔 21년차인 베테랑 배우다. 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활발히 오가며 탄탄하고 내실 있는 연기력을 보여줬지만 뷰티 MC는 첫 도전이다.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끼와 매력을 드러내며 MC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그는 "뷰티 프로그램 MC는 새로운 도전이라 기대가 된다. 그동안 활동하며 알게 된 뷰티 노하우를 시청자분들과 공유하면서 유익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실력 있는 연기 유망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임세미는 매력적인 마스크와 환상적인 몸매로 주목 받고 있다. 그는 그간 보여주지 못했던 숨은 끼를 마음껏 발산하겠다는 각오다. 환상적인 몸매를 만드는 다양한 운동법 역시 팁이라고.

귀여운 막내로 활약 해줄 김소헤는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아이오아이 활동을 통해 귀여운 외모와 노력형 아이콘으로 사랑 받고 있다. 그는 뷰티의 모든 것이 새롭고 신기한 열아홉만의 순수함을 보여주며 활약할 예정이다.

김소혜는 "정채연 언니의 강력 추천을 받아 '팔로우미8S'로 바통을 이어받게 됐다. 뷰티의 A부터 Z까지 새롭게 배운다는 마음가짐과 동시에 열아홉 나이에 맞는 풋풋하고 통통 튀는 뷰티 팁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당찬 각오를 말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팔로우미8S' 새MC 김소혜 "정채연 강력추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