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년경찰' 믿고 보는 성동일X군기 반장 박하선, 든든한 지원군


영화는 오는 8월 9일 개봉 예정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영화 '청년경찰'의 배우 성동일과 박하선의 매력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28일 오전 투자·배급을 맡은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 제작 (주)무비락)의 또 다른 주역 성동일과 박하선의 대체불가 매력을 공개했다.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 영화.

'청년경찰'은 일찍이 박서준과 강하늘의 콤비 호흡에 더해 성동일과 박하선의 합류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성동일과 박하선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들은 '청년경찰'에서 각각 경찰대학 교수와 훈련단장으로 분해 기준(박서준 분)과 희열(강하늘 분)을 도와주는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특히 다채로운 캐릭터를 통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이들은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한 이번 작품에서 또 다른 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먼저 성동일은 극 중 청년경찰들의 정신적 지주 양 교수 역으로 분해 새로운 매력을 뽐낸다. 학생들을 자식처럼 생각하는 양 교수는 기준과 희열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는 인자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두 청년이 납치사건에 휘말렸음을 알게 된 뒤 이들의 무모한 수사를 만류한다.

양 교수는 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단호하게 완급을 조절하는 감정을 선보이며 극과 극을 넘나드는 폭 넓은 매력으로 영화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특히 성동일이 연기한 양 교수는 '응답하라' 시리즈에서 보여준 진짜 어른의 모습과 닮아 있어 또 한번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박하선은 경찰대학의 군기반장 주희 역을 맡아 연기변신을 시도한다. 특유의 냉철함과 날카로운 눈빛으로 메두사라는 별명을 얻은 주희는 강력한 카리스마를 발휘해 신입생 전체를 휘어잡는다. 기준과 희열에게는 무서운 선배지만 위기에 봉착한 이들을 도와주며 깊은 속내를 드러내기도 한다. 전작들을 통해 엉뚱하면서도 발랄한 캐릭터로 사랑을 받아온 박하선은 이번 작품에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강렬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한순간도 흐트러지지 않는 강인한 여성상의 주희는 혈기왕성한 두 청년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냉철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여기에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를 통해 서릿발 같은 군기를 보여줬던 박하선의 모습에서 주희를 엿볼 수 있어, 캐릭터에 더욱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청년경찰'은 오는 8월 9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년경찰' 믿고 보는 성동일X군기 반장 박하선, 든든한 지원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