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강배달꾼' 고경표X고원희, 짜장면 앞에 둔 첫만남


드라마 측 "정 많은 고경표, 톡톡 튀는 고원희, 색다른 재미"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최강 배달꾼' 고경표와 고원희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KBS 2TV 새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극본 이정우 연출 전우성 제작 지담)은 가진 것이라곤 배달통뿐인 인생들의 통쾌한 뒤집기 한 판을 그린 신속정확 열혈 청춘배달극.

무엇보다 극중 주인공들의 관계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채수빈과 김선호의 첫 만남이 될 수중촬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고경표(최강수 역)와 고원희(이지윤 역)의 첫 만남도 예고됐다.

공개된 사진 속 고경표와 고원희는 텅 빈 가게에 마주 앉아 있다.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듯한 두 사람. 하지만 이내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극중 배달부인 고경표가 짜장면을 조리하고 있는 것. 먹음직스러운 짜장면을 고원희에게 건네는 고경표의 모습은 그가 왜 주방으로 향했는지, 늦은 밤 가게에 둘만 남은 이유 등 다양한 궁금증을 남기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고원희는 자진해서 독립전쟁에 뛰어든 솔직 발랄한 청춘. 자신만의 인생을 개척하기 위해 무작정 집을 뛰쳐나와 갖은 경험을 하게 된다. 이런 그녀 앞에 '착하게 살자'라는 좌우명을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열혈 청춘 고경표가 등장한다. 강렬하고 따뜻한 첫 만남을 통해 고원희는 고경표를 향한 올곧은 짝사랑을 실현하게 될 전망이다.

'최강 배달꾼' 제작진은 "극중 고경표는 정 많고 따뜻한 캐릭터다. 반면 고원희는 톡톡 튀는 느낌이다. 두 사람은 너무 달라서 만날 때 더욱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다른 두 사람이 어떤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할지, 고경표를 향한 고원희의 열혈 짝사랑은 어떤 느낌일지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최강 배달꾼'은 '최고의 한방' 후속으로 8월4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강배달꾼' 고경표X고원희, 짜장면 앞에 둔 첫만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