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냉부해' 김준호, 최악의 냉장고X최고의 웃음


이경규와 출연해 입담 뽐내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냉장고를 부탁해' 사상 최악의 냉장고를 선보이면서도 최고의 웃음을 이끌어냈다.

지난 17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상상초월 식재료가 가득한 냉장고를 가지고 출연한 김준호는 독특한 식성과 날이 갈수록 살아나는 입담으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대한민국 개그계의 떠오르는 신흥대부로 소개된 김준호는 이 같은 명성에 맞게 행사장에서 웃고 시작할 수 있는 그만의 콩트를 선보였다. 함께 출연한 개그계의 대부 이경규를 롤모델로 생각한다고 말했지만 작가들에게 '이경규는 물러나야 한다'라고 했던 사담이 대본에 적혀있어 모든 것이 들통나 폭소를 자아냈다.

본격적으로 냉장고를 개봉하기에 앞서 김준호는 냉장고 속이 두렵다며 모두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그는 냉장고 문을 열려는 MC들에게 자신의 냉장고 속 돌아가신 음식들을 과감히 보내는 상조회사 직원들 같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김준호는 먹고 싶은 음식 주제도 남달랐다. 그의 유행어를 딴 '먹다 남은 치킨 좀 케어해주자나'와 '겉 다르자나! 속 다르자나! 이경규자나!'로 순발력 넘치는 재치를 발휘했다. 까다로운 어린이 입맛으로 '가슴을 강타할 수 있는 진한 국물'을 강조하며 자신의 음식 철학을 밝히기도 했다.

MC들과 셰프들이 '냉장고도 텅 비었는데 까다롭다'며 소화제만 먹고 끝내자는 말에 의기소침했던 김준호는 몇 안 되는 재료에도 불구하고 기적처럼 요리를 해내는 셰프들에게 감탄을 보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냉부해' 김준호, 최악의 냉장고X최고의 웃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