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민혁, '학교2017' 세정 첫사랑男 출격…오빠美란 이런것


오늘(17일) 밤 10시 첫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씨엔블루 강민혁이 '학교 2017' 첫 방송에 특별 출연한다.

17일 밤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극본 정찬미, 김승원, 연출 박진석, 송민엽, 제작 학교2017 문화산업전문회사, 프로덕션에이치)에는 강민혁이 라은호(김세정 분)의 첫사랑 종근 역으로 특별출연한다. "우리 학교 와, 난 CC하는 게 꿈이야"라는 한 마디로 내신 6등급인 은호가 명문대 진학 방법을 찾게 만드는 일등공신이다.

드라마 '딴따라' '상속자들'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댄디한 매력을 보여준 강민혁은 지난 12일 공개된 '학교 2017' 선공개 하이라이트를 통해 훈훈한 오빠미를 여과 없이 드러냈다.

실제 촬영현장에서도 강민혁은 연기에 첫 도전하는 후배 김세정에게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 연기 조언을 해줬다는 후문이다. 강민혁은 촬영이 시작되자 순식간에 역할에 집중했고, 김세정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다정한 오빠 캐릭터를 소화해냈다고.

관계자는 "강민혁이 극 중 라은호의 첫사랑 종근 역으로 특별출연한다. 열여덟 은호의 인생을 뒤흔드는 중요한 캐릭터"라며 "첫사랑과 CC가 되기 위해 전교 280등에 6등급이지만, 명문대 진학을 결심할 은호의 유쾌한 활약을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학교 2017'은 비밀 많고 생각은 더 많은 18세 고딩들의 생기 발랄 성장드라마. 이름 대신 등급이 먼저인 학교, 학교에서 나간다고 바뀌지 않을 것 같은 세상을 향한 통쾌한 이단옆차기를 그릴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민혁, '학교2017' 세정 첫사랑男 출격…오빠美란 이런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