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년경찰' 강하늘 "입대 앞둔 소감, 홀가분하고 좋다"


박서준 "강하늘, 군에서도 미담 나올 것"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강하늘이 입대를 앞둔 소감을 알렸다.

17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 제작 ㈜무비락)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주환 감독과 배우 박서준, 강하늘이 참석했다.

영화는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 기준(박서준 분)과 희열(강하늘 분)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물이다.

강하늘은 이번 영화 '청년경찰'에 더해 또 다른 신작 영화 '기억의 밤' 개봉도 남은 상황이지만 곧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 이에 대해 강하늘은 "입대를 앞둔 기분은 홀가분하고 좋다"며 "머리카락을 자르는 신은 다른 영화지만 '동주'에서도 찍었었고 이 전에 '재심'에서도 머리카락을 짧게 잘랐었다"고 돌이켰다.

이어 "그래서 사실 짧은 머리가 더 편하더라. 세수를 넓게 하면 된다"며 "머리를 감을 필요가 없다. 세수를 끝까지 하면 머리를 감을 수 있다"고 덧붙여 웃음을 줬다.

박서준은 "강하늘은 누가 봐도 굉장히 군 생활을 잘 할 것 같지 않나"라고 격려의 말을 했다.

그는 "강하늘에게 고마운 건 제가 알기로 군대를 조금 더 일찍 가려고 했는데 이 영화 홍보를 위해서 조금 더 미뤄서 가겠다고 해 줬다. 어려운 선택 아닌가"라며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강하늘은 누가 봐도 군 생활을 잘할 것 같다. 과연 이 친구는 군대에선 어떤 미담이 나올까 싶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청년경찰'은 오는 8월9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년경찰' 강하늘 "입대 앞둔 소감, 홀가분하고 좋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