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년경찰' 박서준 "강하늘, 동생이지만 많이 배웠다"


강하늘 "박서준이 이 영화 해줘 고맙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영화 '청년경찰'의 박서준과 강하늘이 남달랐던 연기 호흡을 돌이켰다.

17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 제작 ㈜무비락)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주환 감독과 배우 박서준, 강하늘이 참석했다.

영화는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 기준(박서준 분)과 희열(강하늘 분)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물이다.

박서준과 강하늘은 이번 영화를 통해 서로에게 배운 점을 돌이켰다. 박서준은 "촬영 현장이 굉장히 춥고 많이 힘들었는데 나의 경우 힘들면 지쳐있다면 강하늘은 입도 큰데 미소가 끊이지 않더라"고 말했다. 이어 "저 에너지는 어디서 올까 싶다. 동생임에도 굉장히 많은 것을 배운 현장이었다"고 덧붙였다.

강하늘은 박서준을 향해 "형이 이 영화를 해준 게 고맙다"며 "제가 현장에서 잘 웃을 수 있던 것도 형과의 호흡이 좋아 너무 편해서였다. 아무 부담 없이 형과 찍을 수 있어서 정말 재밌게 찍었다"고 말했다.

이날 김주환 감독은 두 배우와의 작업을 돌이키며 "강하늘은 현장 여자 스태프들이 좋아했고 박서준은 나이 있는 촬영 감독 등 아저씨들의 모임이 좋아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청년경찰'은 오는 8월9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년경찰' 박서준 "강하늘, 동생이지만 많이 배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