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년경찰' 박서준 "말보다 행동 앞서는 캐릭터, 나와 비슷"


"멍청해보이는 모습 제외하고 절반 정도 닮았다" 폭소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영화 '청년경찰'의 박서준과 강하늘이 실제 모습과 배역 사이의 최고를 알렸다.

17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 제작 ㈜무비락)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주환 감독과 배우 박서준, 강하늘이 참석했다.

영화는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 기준(박서준 분)과 희열(강하늘 분)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물이다.

이날 박서준은 자신이 연기한 인물을 소개하며 "말보다 행동이 앞서고 정이 많고 계산하기보다는 정 때문에 조금 더 움직이는 인물이 기준"이라며 "희열이와 밸런스가 잘 맞아서 베스트프렌드가 되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강하늘은 "희열은 그와 반대로 행동보다 말이 앞서고 정 없고, 조금은 두뇌파에 가깝지 않나 싶다"며 "처음에 극이 시작됐을 때는 원리원칙만 중시하지만 기준을 만나 점점 융화되는 인물이다. 서로 다른 인물이었다가 둘이 점점 비슷해진다"고 설명했다.

실제 모습과 배역이 얼마나 닮았는지 묻자 박서준은 "(기준과) 반 정도 비슷한 것 같다"며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것은 비슷한 면이 있는데, (기준이) 멍청해 보일 때가 있다. 그건 나와 다르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강하늘 역시 "저도 반 정도만 비슷하다. 나머지 반을 서준 형이 채워준 것 같다"고 말했다.

'청년경찰'은 오는 8월9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년경찰' 박서준 "말보다 행동 앞서는 캐릭터, 나와 비슷"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