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서준X강하늘 '청년경찰', 제복 핏까지 완벽…패션 스틸 공개


영화는 오는 8월 9일 개봉 예정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영화 '청년경찰'의 배우 박서준과 강하늘의 경찰대 패션 스틸이 공개됐다.

17일 오전 투자·배급을 맡은 롯데엔터테인먼트는 기준(박서준 분)과 희열(강하늘 분)의 다양한 경찰대 의상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청년경찰'(감독 김주환, 제작 (주)무비락)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 영화다.

이번 작품은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혈기왕성한 두 경찰대생의 이야기를 그린 만큼 다른 작품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각양각색 의상이 등장한다. 여기에 어떤 복장이든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박서준과 강하늘의 색다른 모습은 관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먼저 입학식, 졸업식 등 경찰대학의 중요한 행사 시에만 갖춰 입는 예복을 착용한 두 청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깨의 화려한 견장이 돋보이는 가운데 신입생의 풋풋한 매력과 늠름한 모습을 동시에 엿볼 수 있어 경찰대생의 명예와 긍지가 느껴진다.

정복은 각종 교내 행사를 포함한 공식적인 자리에서 입는 복장. 한 손에 두른 깁스와 얼굴 가득한 상처가 무색하게 말쑥한 정복을 차려 입은 두 청년은 더 이상 사회초년생이 아닌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예고,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근무복을 입고 수업을 듣고 있는 기준과 희열의 스틸은 코믹한 표정이 눈에 띈다. 쌍꺼풀이 생길 정도로 수업에 집중하는 둘의 모습은 웃음을 유발, 이들이 선보일 콤비 플레이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여기에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의상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경찰대학 입학 전 2주 동안 실시되는 청람교육을 받는 기준과 희열은 기동복을 입고 있다. 흙먼지가 잔뜩 묻은 의상이 보여주듯 기동복은 경찰대생들의 혹독한 훈련 시에 착용하는 복장으로 잔뜩 긴장한 채 나란히 선 둘의 모습은 경찰대학의 고된 훈련을 짐작하게 한다.

트레이닝복을 연상케 하는 생활복은 생활관은 물론, 일과 시간 외에 자유롭게 입고 다닐 수 있다. 스틸 속에서 서로 얼굴을 바짝 맞댄 채 조심스럽게 통화를 하는 기준과 희열. 수사에 몰두하는 이들의 사뭇 진지한 표정은 사건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열정과 진심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검은색인 흑복은 남성미를 물씬 풍긴다. 흑복을 갖춰 입은 두 청년의 날카로운 눈빛은 카리스마와 비장함마저 느끼게 한다. 그만큼 위기상황에 놓인 이들이 어떤 방식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갈지 관심이 쏠린다.

'청년경찰'은 오는 8월 9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서준X강하늘 '청년경찰', 제복 핏까지 완벽…패션 스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