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팬텀싱어2' 돌아온다…8월11일 첫 방송 확정


금요일 밤 9시 편성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인기 크로스오버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가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2'(연출 김형중)는 오는 8월11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히든싱어'에 이어 JTBC 대표 음악프로그램으로 손꼽힌 '팬텀싱어2'는 금요일 밤을 크로스오버 음악으로 채우며, '아는 형님' '효리네 민박' '비긴어게인'과 더불어 주말 시청자들의 볼거리를 책임질 전망이다.

올해 1월에 종영한 '팬텀싱어 시즌1'은 포르테 디 콰트로(고훈정·김현수·손태진·이벼리), 인기현상(백인태·유슬기·곽동현·박상돈), 흉스프레소(고은성·권서경·백형훈·이동신)팀 등 실력파 보컬들을 발굴하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방송 이후에도 참가자들이 출연하는 콘서트 매진 행진, 앨범 발매, 소속사 계약 체결 등이 이어지며 크로스오버 음악 열풍을 이끌었다.

'팬텀싱어2' 제작진은 지난 3월20일부터 6월까지 음악 전공자, 팝페라 가수, 뮤지컬 배우, K팝 보컬, 해외유학파 등 나이, 국적, 학벌에 상관없이 참가자를 모집했다. 제작진은 "시즌1에 비해 2배 많은 참가자들이 지원했다"며 "시즌1에서는 보지 못한 다른 장르의 음악인들도 시즌2에서는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팬텀싱어'’에는 윤종신 윤상 김문정 마이클리 손혜수 바다가 시즌1에 이어 프로듀서로 합류한다. 국내 최고의 여섯 프로듀서와 참가자가 만들어낼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팬텀싱어2' 돌아온다…8월11일 첫 방송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