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프라이즈U "최유정-김도연과 드라마 촬영, 즐거웠다"


최유정-김도연, 데뷔 쇼케이스 깜짝 등장 '응원'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최유정과 김도연이 서프라이즈U와 드라마를 촬영한 소감을 전했다.

서프라이즈U는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정식 데뷔를 알렸다.

서프라이즈U는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 주연을 맡아 연기자 데뷔를 알린다. '아이돌 권한대행'에는 서강준, 유영, 김도연, 최유정 등 소속사 식구들이 대거 지원사격에 나섰다.

서프라이즈U는 데뷔 드라마를 이야기 하며 "최유정과 김도연이 있어서 더 즐거웠다. 촬영장 자체가 재미있었다. 재미있게 촬영을 했다"고 말했다.

이와 동시에 최유정과 김도연이 쇼케이스장에 깜짝 등장했다.

김도연은 "드라마 촬영하면서 긴장을 많이 했다. 서프라이즈U가 챙겨줘서 편안하게 촬영을 마쳤다"고 했다. 최유정은 "열정적인 학생 인턴을 많이 받았다. 센스 있게 잘 챙겨주셨다. 긴장 했는데 장난을 쳐줘서 긴장을 안 했다"고 말했다. 어떤 멤버와 호흡이 잘 맞았냐는 질문에 김도연은 "호흡은 유정이와 가장 잘 맞았다"고 말했고 서프라이즈U는 "실망이다. 기대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프라이즈 U는 신인 배우 김현서, 윤정혁, 은해성, 지건우, 차인하로 구성된 배우 그룹이다. 서강준, 공명 등이 속한 서프라이즈(5URPRISE)에 이어 판타지오의 두 번째 프로젝트 그룹으로 다섯 멤버들이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내세우고 있다.

서프라이즈U 멤버들은 현재 네이버TV와 V LIVE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단편영화 프로젝트:비기닝(Beginning)'에 출연 중이다. 연기 뿐만 아니라 노래와 춤 등 여러 방면에서 경쟁력을 지닌 멀티 액터테이너(액터+엔터테이너)로서 실력을 쌓고 있다.

서프라이즈U는 이날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이두(I DO)'를 공개했으며, 서프라이즈 U 주연의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 방송을 앞두고 있다. '아이돌 권한대행'은 아이돌로 오해받은 취준생들의 2박 3일을 그린 총 10부작 청춘전원활극으로, 이날 오후 5시 네이버 TV와 V LIVE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프라이즈U "최유정-김도연과 드라마 촬영, 즐거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