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태우, 'T-WITH' 트랙리스트 공개…10곡 수록


화려한 피처링 군단과 곡 매치로 기대감 UP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화려한 피처링 군단을 모두 공개한 가수 김태우가 이번에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28일 김태우의 새 앨범 'T-WITH'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손호영, 매드클라운, 펀치, 2PM 준케이와 옥택연, 알리, 유성은, 키스(KIXS) 등 쟁쟁한 피처링 아티스트들과 곡의 매치가 이뤄져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김태우는 '태우와 함께'라는 의미의 여섯 번째 앨범 'T-WITH'에 남다른 애정을 담았다. 해외 유명 뮤지션들과 작업한 엔지니어 클라우디오 퀘니(Claudio Cueni), 크리스 게링거(Chris Gehringer)와 작업한 것은 물론, 김태우 본인이 직접 작곡 및 작사, 편곡까지 참여했다.

키스가 참여한 '디렉터스컷'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따라가', 매드클라운과 손호영이 함께한 또 다른 타이틀곡 '니가 고파', 펀치가 참여한 '선라이즈(Sunrise)', 옥택연과 준케이가 함께한 '느낌적인 느낌', 알리가 참여한 '시원해', 유성은이 함께한 '시간' 등 총 10곡이 앨범을 채웠다.

'디렉터스컷'은 6년 전 김태우와 키스의 실제 이야기로 '디렉터스컷'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나 4년 후 우연한 기회로 지금의 프로듀서와 가수로 발전한 내용을 담았다. '니가 고파'는 언제 어느 때나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기분 좋은 팝 트랙이다.

'선라이즈'는 사랑의 설렘을 표현한 기분 좋은 곡이고 '느낌적인 느낌'은 남녀가 서로에게 끌릴 때의 느낌적인 느낌이 어떤 것인지 이야기하는 포인트가 재미있는 곡이다. 선공개했던 '시간'과 '시원해'도 있다.

김태우는 7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WITH'를 발매하며, 그에 맞춰 쇼케이스도 개최한다. 쇼케이스에는 피처링 아티스트의 일부가 참여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태우, 'T-WITH' 트랙리스트 공개…10곡 수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