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써클' 측 "최종회는 하나의 세계, 짜릿한 엔딩 기대하라"


여진구X김강우 형제, 위기 이겨내고 해피엔딩 될까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여진구와 김강우 형제의 앞길에 꽃길이 펼쳐질 수 있을까.

tvN 월화드라마 '써클 : 이어진 두 세계'(이하 써클/연출 민진기/극본 김진희, 유혜미, 류문상, 박은미)이 최종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김우진(여진구 분), 김준혁(김강우 분) 형제와 박동건(한상진 분)의 숨 막히는 대치상황을 담은 마지막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치열하고 살벌한 긴장감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마지막까지 예측 불가한 전개를 이어갈 '써클' 최종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휴먼비의 안정케어시스템 그 자체이자 슈퍼컴퓨터 가동의 핵심 키인 김우진을 다시 만난 박동건은 김우진의 머리에 총구를 겨누며 위기감을 조성하고 있다. 머리에 총구가 겨눠진 채 슬픈 눈으로 형 김준혁을 바라보는 김우진과 다시 동생을 잃을 수 있다는 두려움으로 처절해진 김준혁의 눈빛 교환은 절절한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다시 한 번 절체정명의 위기에 봉착한 김우진, 김준혁 쌍둥이 형제가 위기를 이겨내고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된다.

여진구와 김강우는 서로를 향한 애틋한 형제애로 '써클' 시청자들의 흡인력을 높이며 극을 견인해왔다. 최종회를 앞두고 밝혀진 진실의 충격은 그래서 더 폭발력이 강력했다.

2017년 김우진은 휴먼비의 추적 과정에서 선배 이현석(신주환 분)의 차에 치이면서 결국 사망했지만, 김우진의 생체정보와 기억 정보를 위해 박동건과 휴먼비는 김우진을 복제해 써레이트로 활용하고 있었다. 눈앞에 나타난 김우진을 보면서도 동생으로 받아들이지 못했던 김준혁이었지만, 박동건을 만나러 가기 전 자신을 찾아와 두려움을 털어놓던 김우진을 기억해내고 추억까지 되살아나면서 두 사람은 진정한 재회를 할 수 있었다.

오랜 시간을 돌아 위기를 거쳐 재회한 김우진, 김준혁 형제의 앞은 여전히 가시밭길이다. 지난 11회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 김준혁 일당을 사살할 계획을 세우는 박동건의 모습이 등장하며 위기는 고조됐다. 특히 김우진을 구하러 온 김준혁에게 "얘가 김우진이면 죽은 김우진은 뭐가 되니?"라며 정곡을 찌르는 박동건의 모습과 "이번에는 약속을 지킨다"고 다짐하는 김준혁까지 이어지며 최종회에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였다.

'써클' 제작관계자는 "더블트랙으로 이어진 두 세계의 마지막 퍼즐조각이 맞춰지며 최종장에서는 '하나의 세계'가 숨 가쁘게 마지막 진실을 향해 나아간다. '써클'다운, '써클'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하고 짜릿한 엔딩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써클' 측 "최종회는 하나의 세계, 짜릿한 엔딩 기대하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