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수현, 27일 '홍키라' 출격…절친 케미X리얼 브로맨스


27일 밤 10시 KBS쿨FM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영화 '리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 '절친' 이홍기의 라디오를 찾는다.

27일 방송되는 KBS 쿨FM '이홍기의 키스 더 라디오'(이하 홍키라)'에는 김수현이 출연한다.

영화 '리얼' 개봉을 앞두고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김수현은 그동안 자주 '홍키라'를 챙겨 들으며 문자를 보내는 등 이홍기와 절친임을 인증한 바 있다. 하지만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두 사람의 절친 캐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수현과 이홍기는 지난해 프로볼러에 함께 도전해 2차전에서 아쉽게 탈락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현은 영화 '리얼' 개봉을 앞둔 소감, DJ 이홍기와 절친이 된 계기, 함께 취미생활을 공유하며 있었던 에피소드 등 솔직한 이야기와 함께 라디오 DJ에 깜짝 도전하는 등 다양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특히 예상치 못한 선물로 DJ 이홍기를 감동시킨 사연까지, 두 남자의 진한 우정이 느껴지는 리얼 브로맨스를 엿볼 수 있다는 후문이다.

김수현이 출연한 '이홍기의 키스 더 라디오'는 27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수현, 27일 '홍키라' 출격…절친 케미X리얼 브로맨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