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섬총사' 박상혁CP "부족했던 첫 촬영, 좋은 반응 기쁘다"


'섬총사-영산도 편' 7월3일 오후 9시3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섬총사' 박상혁 CP가 우이도 편 마지막회를 마친 소회를 밝혔다.

올리브 '섬총사'의 우이도편이 막을 내렸다. 26일 방송된 '섬총사' 6화에서는 우이도에서 마지막 날을 보내는 섬총사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선은 꽃게 배에 올라 뱃멀미에 넉다운된 강호동과 김종민을 뒤로하고 대활약했다. 또, 우이도 마을 주민들과 섬총사 모든 멤버들이 다함께 삼겹살 파티를 하며 아쉬움을 달랬다.

이날 방송은 케이블, 위성, IPTV를 포함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에서 평균 2.2%를 기록했다. (올리브, tvN 합산, 전국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섬총사' 우이도 편은 데뷔 20년간 한번도 리얼 예능에 출연하지 않았던 김희선이 출연한다는 것만으로도 큰 관심을 모았다. 김희선은 타고난 예능감으로 강호동을 쥐락펴락했고, 한류스타 정용화는 허당 매력으로 강호동과 합을 맞췄다.

외모와 걸맞지 않은 소녀 감성을 지닌 '항블리' 태항호는 달타냥 역을 톡톡히 해냈고, 마지막에 합류한 김종민은 김희선과 콤비를 이뤄 강호동을 골탕먹이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박상혁CP는 "모든 게 부족했던 첫 촬영이 좋은 출연자들과 섬마을분들 덕분에 즐겁게 마쳤고 다행히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다. 김희선, 정용화, 태항호씨는 지금도 마을분들과 자주 연락한다고 하니 흐뭇하다. 앞으로도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는 섬총사와 매력적인 게스트와 함께 잘 알려지지 않은 섬마을의 아름다움을 전하겠다. 섬총사만의 자연스러운 웃음과 따뜻한 이야기를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종영소감을 전했다.

'섬총사'는 7월3일부터 영산도 편을 방송한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30분, 올리브와 tvN에서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섬총사' 박상혁CP "부족했던 첫 촬영, 좋은 반응 기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