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랙핑크 "테디, 우리 장점 가장 잘 알고 살려줘"(인터뷰)


22일 오후 6시 신곡 '마지막처럼'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걸그룹 블랙핑크가 테디 프로듀서와의 시너지효과가 좋다고 했다.

블랙핑크는 22일 서울 서교동에 위치한 팝업스토어에서 신곡 '마지막처럼' 관련 인터뷰를 진행했다. 데뷔 때부터 쭉 테디 프로듀서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 블랙핑크는 "연습생 때부터 봐와서 우리 장점을 잘 살려주시는 것 같다"고 밝혔다.

블랙핑크는"아직은 테디 프로듀서님과 같이 하는 게 좋다. 곡을 주시는 것만 해도 감사하다. 계속 같이 작업을 해와서인지 다른 분과 작업할 생각하면 무섭기도 하다. 우리를 잘 알고 끄집어내주시는 것 같아서 좋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곡의 포인트는 기존의 걸크러쉬가 아닌 한층 밝아진 콘셉트다. 신곡 '마지막처럼'은 뭄바톤, 레게, 하우스 등의 장르가 적절하게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블랙핑크가 그간 발표한 곡들 중 가장 빠르고 경쾌하다.

노래 도입부의 중독성 강한 사운드, 후렴구의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제목에서처럼 이번이 마지막 사랑인 것처럼 열심히 사랑해달라는 로맨틱하면서도 대담한 가사를 담아내 블랙핑크의 개성과 강점을 잘 녹여냈다.

블랙핑크는 "그동안 멋있고 털털하고 걸크러쉬 느낌이었다면 이번엔 소녀스러워서 그런 부분이 많이 달라졌다"며 "그래도 안무를 파워풀하게 하는 등 걸크러쉬적인 면도 가져가려고 했다. 그 사이에 소녀스러운 안무들이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처럼'은 이날 오후 6시 음원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랙핑크 "테디, 우리 장점 가장 잘 알고 살려줘"(인터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