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해진, 한한령 무색해…웨이보 검색 3억2천만 돌파


출연 예능 '한끼줍쇼'까지 종합 예능 차트 1위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맨투맨' 박해진이 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 제작 드라마하우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이 최종회까지 2회만을 남긴 가운데, 국내를 넘어 중국에서도 누적 검색어 3억2천만 뷰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는 중이다.

'맨투맨'은 6일 현재 중국 웨이보에서 누적 검색 3억 2천만뷰를 넘어섰다. '박해진 manxman' '박해진 mantoman' '한국드라마 manxman' '밀행요원' 등 다양한 검색어로 화제 몰이 중이며, 정식 서비스가 되지 않음에도 현재 방영 중인 한국 드라마 중 압도적인 수치로 기록을 경신 중이다.

최근 박해진이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까지 '박해진이 너의 집으로 가서 밥을 얻어 먹는다'라는 검색어로 중국 웨이보 종합 예능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특히 중국 내 한류 콘텐츠에 대한 규제 분위기가 무색하게 밀행요원 박해진을 향한 관심이 지대하다. 꾸준히 중국 웨이보 실검 드라마 부문 상위권에 랭크됨은 물론, 박해진과 '맨투맨' 관련 기사들 역시 시나오락, 경광사선왕, 중국오락왕, 환구오락왕 등 중국 온라인 연예사이트 메인을 도배하며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 드라마 최초로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기업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 넷플릭스 서비스 국가에도 동시 방영 중인 '맨투맨'은 홍콩,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에서도 연일 기사가 쏟아지고 있다. 더불어 박해진의 차기작 '사자(四子)'를 비롯해 모델로 있는 화장품 브랜드 광고 관련 등 일거수일투족이 연일 관심의 대상이 되는 중이다.

'맨투맨'은 14회 방송에서 분당 최고 시청률 3.9%를 기록했다. 마지막 2회만 남겨둔 상태다. 오는 9일 밤 11시 15회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해진, 한한령 무색해…웨이보 검색 3억2천만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