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쌈마이웨이' 박서준X김지원, 범접불가 사이다 또라이


또라이 정신으로 똘똘 뭉친 동만-애라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쌈, 마이웨이' 사이다 또라이 박서준, 김지원이 오늘만 사는 것 같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 제작 팬엔터테인먼트)는 둘만 모르는 고동만(박서준 분), 최애라(김지원 분)의 20년산 쌈맨틱과 리얼해서 더욱 응원하고픈 청춘들의 이야기로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또라이 정신으로 똘똘 뭉친 동만과 애라의 사이다 행진은 속 시원한 짜릿함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1회에서 길을 건너던 동만은 차에 치일뻔 하자 놀라 드러누웠다. 운전자가 애라의 남자친구 김무기(곽동연 분)인 것을 확인하자, 길바닥에 양반다리를 하고 앉은 채 장인어른이라도 된 것처럼 "자네 애라 만나러 왔나?"라고 물어 웃음을 선사했다. 하지만 바람을 피웠다는 애라의 증언에 돌변, 무기의 멱살을 잡았다.

애라 역시 지난 2회분에서 동창 박찬숙(황보라 분)의 결혼식에 갔다가 자신을 상대로 추악한 내기를 건 남자들에게 또라이 힘을 폭발시켰다. 집에 태워다주겠다고 경쟁하는 남자들의 차를 확인하더니, 하이힐을 신은 발로 백미러를 날리고 팔꿈치로 내리찍으며 박살 낸 것. 당황한 남자들에게는 "누나는 왕십리 럭키백화점 인포 최애라다. 빽미라 수리비들 직접 들고 와서 청구해라"며 일갈했다.

덕분에 화가 난 남자가 애라의 뺨을 때렸지만, 때마침 도착한 동만은 상황을 역전시켰다. 날라 차기로 상대를 제압했고 애라가 당했던 것처럼 똑같이 뺨을 날려주며 속 시원히 복수했다. 애라는 자신 때문에 동만이 고소당할 위기에 처하자, "쟤 감방 가면 니들 그 드러운 카톡! 그거 뽑아서 니들 아들딸 입학식 날도 쫓아갈 거야. 나랑 평생 한 번 같이 해보자. 어?"라며 범접할 수 없는 또라이의 오라를 발산했다.

뭐 하나 내세울 것 없는 인생이기에 무시와 괄시도 받지만, 그럴 때마다 서로를 위해 더 큰 소리로 따지고 갚아주며 또라이들의 사이다 행진을 펼치고 있는 동만과 애라. 두 사람의 시원한 활약이 계속될 '쌈, 마이웨이'는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KBS 2TV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쌈마이웨이' 박서준X김지원, 범접불가 사이다 또라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