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문희준, 보이콧 논란에 사과글 게재 "미숙하고 부족했다"


보이콧 사태 4일 만에 입장 밝혀 "무거운 마음"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문희준이 보이콧 사태에 대해 팬들에게 사과했다.

24일 문희준은 코엔스타즈 공식페이스북에 "계속되는 많은 일들로 긴 시간을 보내고 무거운 마음으로 글을 남긴다"라며 팬들에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보이콧 사태가 일어난 지 4일 만에 심경을 전한 것.

문희준은 "저에게 벌어지는 일들에 대해 피하겠다는 생각은 결단코 없었다. 사안이 사안인만큼 어떻게 해야 제 진심을 보일 수 있을까 고심의 시간을 보냈다"라고 그간 복잡했던 심경을 전했다.

문희준은 "우선 여러 가지 일들로 논란이 되었던 부분에 대해 이 글을 읽으시는 많은 분들께 사과의 말씀 전한다. 무엇보다 한결같이 저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셨던 팬여러분들의 마음에 상처를 남긴 것 같아 송구스럽기만 하다"고 팬들에게 사과했다.

그는 "사건의 대소, 사실 관계를 떠나 팬여러분들이 그렇게 느끼셨다면 그건 분명히 저의 잘못이고 불찰"이라며 "누구보다 제가 힘들 때 곁을 지켜주셨고, 든든한 지지자가 되어주셨던 건 팬여러분들이었다. 여러분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저도 없다고 생각한다.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한다"고 팬들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문희준은 "지난 20년 동안 활동하면서 제 나름으로는 팬 여러분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자하였고, 잘해보려고 노력했으나 연예인이기 전에 많은 배움이 필요하고 경험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한 명의 사람인지라 미숙하고 부족한 부분들이 많았던 것 같다"고 돌이켰다.

그러면서 "시간을 주신다면 팬여러분들이 제 곁을 지켜주셨던 것처럼 이번에는 제가 여러분께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아무리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여러분이 저에게 주셨던 그 고마웠던 마음들을 소중히 여기고 보답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재차 "죄송하고 감사합니다"라고 전하며 글을 마무리 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H.OT. 갤러리'는 지난 20일 '문희준 지지 철회 성명서'를 게재하고 보이콧을 선언했다. 팬들은 군 제대 이후 문희준의 각종 부적절한 발언과 태도, 굿즈 판매, 멤버 비하 등을 문제 삼았다. 팬들은 "문희준이 결혼했기 때문에 지지철회를 하는 것은 아니다"고 선을 그었다.

다음은 문희준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문희준입니다.

계속되는 많은 일들로 긴 시간을 보내고 무거운 마음으로 글을 남깁니다. 저에게 벌어지는 일들에 대해 피하겠다는 생각은 결단코 없었습니다. 사안이 사안인만큼 어떻게 해야 제 진심을 보일 수 있을까.. 고심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선 여러 가지 일들로 논란이 되었던 부분에 대해 이 글을 읽으시는 많은 분들께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무엇보다 한결같이 저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셨던 팬여러분들의 마음에 상처를 남긴 것 같아 송구스럽기만 합니다.

사건의 대소, 사실 관계를 떠나 팬여러분들이 그렇게 느끼셨다면 그건 분명히 저의 잘못이고 불찰입니다. 누구보다 제가 힘들 때 곁을 지켜주셨고, 든든한 지지자가 되어주셨던 건 팬여러분들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저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합니다.

지난 20년 동안 활동하면서 제 나름으로는 팬여러분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자하였고, 잘해보려고 노력하였으나.. 연예인이기 전에 많은 배움이 필요하고 경험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한 명의 사람인지라 미숙하고 부족한 부분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한분 한분 찾아뵙고 마음을 전하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시간을 주신다면 팬여러분들이 제 곁을 지켜주셨던 것처럼 이번에는 제가 여러분께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무리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여러분이 저에게 주셨던 그 고마웠던 마음들을 소중히 여기고 보답하고 싶습니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문희준, 보이콧 논란에 사과글 게재 "미숙하고 부족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