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시연, 13일 자선바자회 개최…나눔 실천


2011년부터 6회째 바자회…선행 이어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박시연이 자선바자회를 통해 사랑 나눔을 실천한다.

그간 꾸준한 선행을 펼쳐온 배우 박시연이 오는 1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베디베로스퀘어에서 미혼모와 신생아 돕기 기금 마련 자선바자회 '위드러브(With Love) – 6th 박시연과 함께하는 자선바자회'(이하 위드러브)를 개최한다.

박시연은 2011년부터 매년 자선바자회를 통한 수익금 기부로 불치병 어린이, 미혼모 등 불우한 이웃들을 도우며 꾸준히 선행을 이어왔다. 또한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주얼리 브랜드 엠주(MZUU) 기부팔찌를 통해 네팔 지진 기급구호 어린이 돕기, 한부모가정 지원 등 다양한 선행에 참여하기도 했다.

6번째를 맞는 이번 자선바자회 위드러브는 어느 때보다 박시연의 적극적인 추진과 참여로 이뤄졌다. 스타들의 애장품 수거 및 브랜드 섭외에 직접 발 벗고 나선 것은 물론 직접 만든 캔들도 바자회를 통해 판매한다고 알려져 의미를 더했다.

이번 자선바자회에는 박시연을 비롯해 이미숙, 이수근, 이다해, 오상진, 조한선 등 여러 스타들이 직접 소장품 기부에 참여한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에서도 좋은 취지의 선행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시연이 주최하는 'With Love – 6th 박시연과 함께하는 자선바자회'는 오는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시연, 13일 자선바자회 개최…나눔 실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