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백상]'도깨비' 김은숙 작가, TV부문 대상…'도깨비' 2관왕


"설레고 재밌고 감동적인 드라마 만들겠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도깨비' 김은숙 작가가 '제53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도깨비'는 남자 최우수연기상(공유)에 이어 2관왕을 기록했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열린 '제53회 백상예술대상'의 주인공은 김은숙 작가였다.

지난해 '도깨비'로 큰 사랑을 받았던 김은숙 작가는 "드라마를 할 때마다 많은 사랑도 받고 좋은 배우들이 참여해 주셨고 정말 좋은 감독님들이 멋진 영상을 만들어주셨다"라며 "늘 궁금했다. 이 꿈이 언제까지 계속될까. 이 무거운 상의 무게를 내가 어떻게 잘 견뎌내야하는데 잘 할 수 있을까요"라고 되물었다.

이어 그는 "다음 작품을 준비하면 이 무거운 상이 나를 엄청 작게 만들 것 같다. 그래도 열심히 설레고 재밌고 감동적인 드라마 만들어 보겠다. 잘 견디면서 또 다른 꿈을 꾸는 작가가 되어보겠다"라고 말했다.

<제53회 백상예술대상 수상자(작)>

◇극본상='디어마이프렌즈' 노희경 작가 ◇남녀신인상=김민석, 이세영 ◇예능작품상='미운우리새끼' ◇교양작품상='썰전' ◇인스타일베스트스타일상=김하늘◇남녀예능상=양세형, 박나래 ◇공로상=김영애 ◇스타센츄리인기상=박보검, 김유정 ◇연출상='낭만닥터김사부' 유인식 PD ◇남녀최우수연기상=공유, 서현진 ◇드라마작품상='디어마이프렌즈' ◇대상='도깨비' 김은숙 작가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상]'도깨비' 김은숙 작가, TV부문 대상…'도깨비' 2관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