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라임씬' PD "홍진호 대체 캐릭터 안 찾았다…양세형 기대"


"양세형, 영리하고 눈치 빠를 것 같아 캐스팅"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크라임씬3' 제작진이 양세형과 박지윤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윤현준 PD는 21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에서 열린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크라임씬3'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출연자들의 역할이 큰 만큼 시즌3의 플레이어 라인업도 관심을 모았던 터. 시즌1,2에 출연하며 뛰어난 활약을 펼쳤던 '에이스' 박지윤이 이번 시즌에도 출연하며 장진 감독과 김지훈, 양세형, 정은지 등이 합류했다.

윤현준 PD는 이번 시즌에 처음 출연하는 양세형에 대한 기대감을 걸었다.

윤현준 PD는 "양세형은 만장일치로 뽑았다. 희극인 치고 영리할 것 같고 눈치가 빠를 것 같았다. '크라임씬' 추리에 대한 두려움이 있고 전 멤버들에 대한 비교가 된다. 양세형이 첫 녹화 와서 떨었다고 했는데 '홍진호는 어디 가고 양세형이 왔나'는 댓글을 많이 본 것 같다. 그래서인지 양세형답지 않은 추리를 많이 했다. 까불지 않고 추리만 열심히 했다. 추리를 잘했다"고 말했다.

윤 PD는 시즌1,2에서 '에이스'로 활약했던 홍진호의 부재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윤 PD는 "홍진호 잘한건 제작진과 시청자들도 알고 있어 아쉬워하는 목소리가 많다. 홍진호와 함께 하지 못한 건 제작진 입장에서는 새로운 시도와 시즌2의 연결성상이다. 어떻게 플레이어를 꾸릴 것인가 하는 고민에서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대체할 만한 캐릭터를 찾지 않았다. 어떤 캐릭터가 만들어질지 모른다. 다만 조금은 예능적이지만 눈치 빠르고 판을 흔들만한 캐릭터로 양세형을 선택했다. 박지윤도 대적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똑똑함과 연기를 가진 친구를 하고 싶어 정은지가 왔다. 어떤 캐릭터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된다. 색다른 캐릭터로 '크라임씬3'가 나오지 않을까 싶다"고 기대감을 당부했다.

'크라임씬'은 실제 범죄사건을 재구성한 상황에서 출연자들이 직접 용의자 및 관련 인물이 되어, 범인을 밝혀내는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4년 5월 첫 방송된 이후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크라임씬3'는 오는 28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라임씬' PD "홍진호 대체 캐릭터 안 찾았다…양세형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