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도봉순' 박보영, 힘 되찾고 핵사이다 활약


설렘 가득 로맨스와 스펙터클한 전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힘쎈여자 도봉순'이 안방극장을 달달함으로 물들이더니 마지막엔 통쾌한 한 방으로 사이다를 선사했다.

지난 8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14회에서는 특별한 힘을 잃고 평범한 여인으로 돌아간 봉순(박보영)의 일상 적응기와 또 한 번 위기상황에 놓이는 봉순, 민혁(안민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순수 괴력녀 봉순은 여성 연쇄 납치사건의 범인 장현(장미관)의 덫에 걸려 괴력을 모조리 잃어버린 상황. 다행히 봉순은 민혁과 국두(지수)의 등장으로 목숨을 구했고, 장현은 국두와의 추격전 끝에 추락 사고를 당한 뒤 실종됐다. 그렇게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사건은 종결되는 듯 보였다.

사건 이후로 봉순의 삶은 완전히 달라졌다. 봉순은 경심을 구한 대신 힘을 잃었다. 바라던 일이긴 했지만 익숙한 게 없어진 허전함은 예상보다 컸다. 봉순은 평소처럼 사과즙을 손으로 짜내지도 못했고, 버스를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치여 넘어지기도 했다.

"난 더 이상 특별하지 않다. 앞으로 난 보통 사람으로 살아가는 연습을 해야 한다. 이제는 맘 편히 늦은 시간까지 다닐 수도 없고 이젠 다른 사람을 지켜줄 수도 없다. 누군가를 맘대로 도와줄 수도 없다. 나 도봉순은 이제 진짜 평범한 사람이 됐다"는 봉순의 독백은 안타까움마저 자아냈다.

하지만 봉순은 굳게 마음먹고 파이팅을 외쳤다. 봉이처럼 순은 표면적인 힘만 센 것이 아니라 내면도 강했다.

힘들어하는 봉순의 옆엔 힘 쓰는 건 이제 자신이 다 할테니 자신을 좀 신경써달라고 말하는 든든한 남자친구 민혁이 있었다. 그 과정에서 완벽하게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은 다시 달달해졌다.

괴력 때문에 조금은 스펙터클했던 동갑내기 멍뭉커플의 평범한 연애는 조금 더 풋풋했다. 손잡고 길거리도 거닐고 소풍도 가는 등 평범한 연인들처럼 알콩달콩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도 급상승했다.

웃는 일만 남아있을 것 같던 멍뭉커플이지만, 위기는 또 한 번 찾아왔다. 이들이 행복한 연애를 즐기는 사이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장현이 기자로 완벽하게 위장해 태연하게 아인소프트 건물에 들어온 것. 급기야 장현은 봉순을 납치해 건물 옥상에 묶어놓고 그녀의 몸에 폭탄까지 설치했다.

민혁은 가까스로 봉순이 있는 곳을 발견했지만 쇠사슬로 꽁꽁 묶여있는 탓에 문을 열고 들어갈 수가 없었다. 봉순은 기적처럼 다시 괴력이 생겼고, 그녀는 다시 '슈퍼 파워걸'이 돼 예전처럼 문을 박차고 나와 폭탄을 하늘 멀리 날려버렸다.

하늘에서 팡팡 터지는 시한폭탄처럼 시청자들의 통쾌함도 폭발했다. 민혁과 봉순은 그제서야 서로를 품에 안았고 시청자들도 안심할 수 있었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멍뭉커플의 설렘 가득 로맨스와 스펙터클한 전개를 보여주고 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봉순' 박보영, 힘 되찾고 핵사이다 활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