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도봉순', 박보영·박형식 로맨스 본격 시작…안방도 '심쿵'


민혁의 고백 받아들인 봉순, 국두 향한 마음은?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힘쎈여자 도봉순'이 박보영과 박형식의 달콤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난 3월31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11회에서는 풋풋한 연애를 시작하는 도봉순(박보영 분)과 안민혁(박형식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봉순은 민혁의 갑작스런 고백에 당황한 나머지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답했다. 이 모습조차 민혁에겐 사랑스럽고 귀엽게 다가왔다. 최근 들어 국두(지수 분)를 향한 오랜 짝사랑이 민혁 때문에 흔들리고 있던 봉순은 잠까지 설치며 떨리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했다.

이후 봉순의 머릿속도 온통 민혁으로 가득찼다. 노트북만 켜도 민혁의 얼굴만 보이고 같은 공간에서 일하는 그가 자꾸 신경 쓰였다. 힘이 센 자신의 옆에 있으면 다치는 일만 생길 거란 불안감에 갈팡질팡하면서도 민혁에게로 향하는 마음은 어쩔 수 없었다.

그렇다면 새로운 사랑에 푹 빠진 봉순의 마음 속엔 이제 오랜 짝사랑 상대인 국두는 완전히 사라진 걸까. 뒤늦게 사랑을 깨닫게 된 국두는 목걸이까지 사들고 봉순을 찾아갔다가 희지(설인아 분)가 위험에 처했다는 연락을 받고 급히 방향을 돌렸고, 봉순은 약속해놓고 오지 않는 국두를 하염없이 기다렸다.

눈물까지 글썽이며 국두들 기다리는 안쓰러운 봉순의 모습을 본 민혁은 "봉순아. 나 좀 좋아해줘"라고 다시 한 번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뒤 "너 이 상태로 일 안 될 것 같은데. 나랑 같이 있어 오늘"이라고 말했다. 이에 봉순은 "저 다른 사람이랑 달라요. 대표님도 아시잖아요. 괜찮으시겠어요?"라고 물었고, 민혁은 "무슨 상관이야 그게"라며 손을 내밀었다.

이어 민혁은 자신의 손을 보고 머뭇거리는 봉순을 자심의 품으로 끌어당겨 포옹했다. 회사 직원들의 시선 따윈 필요 없었다. 봉순도 그런 민혁을 받아들였고, 그렇게 한참동안 서로를 끌어안았다.

그 시각 국두는 희지가 무사한 걸 확인하고는 뒤늦게 봉순에게 달려갔지만 이미 봉순은 민혁의 손을 잡고 나간 상황이었다. 국두는 그렇게 또 한 번 타이밍 잡기에 실패했다. 때늦은 고백 역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국두가 "나 이제 진짜 내 마음을 알게 됐어. 나 이제 너랑 친구 그만하고 싶어"라며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려던 찰나, 봉순은 "나 네가 내 친구여서 든든하고 좋았어. 소중한 친구 잃고 싶지가 않아"라며 국두의 말을 막아섰다. 봉순의 대답에 고개숙인 국두는 선물하려던 목걸이를 숨겼고, 봉순은 절친 경심(박보미 분)에게 "짝사랑은 유효기간이 있는 것 같아"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민혁은 점점 더 과감하게 애정을 드러냈다. 회사 내에서 봉순의 손을 덥석 잡는가 하면, 오랫동안 고수해왔던 1일1식도 포기한 채 구내식당에서 다정하게 밥도 같이 먹었다. 이처럼 예비 기획개발팀이라는 명분으로 둘만의 공간에서 함께 일하고 밥도 함께 먹으며 서로를 향한 마음을 키워간 두 사람은 달콤한 로맨스의 시작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방송 말미엔 여성 연쇄실종사건 범인 김장현(장미관 분)이 경찰의 추적을 피해 대범하게 또 한 건의 범죄를 저지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12회는 오늘(1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봉순', 박보영·박형식 로맨스 본격 시작…안방도 '심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