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말엔 숲으로' 주상욱 "삶의 여유 찾고 로망 실현"


손동운 "쉬면 불안하고, 목표 이루고 나니 헤매는 중"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예비신랑' 주상욱이 도시를 벗어나 자신만의 욜로 라이프를 찾아 떠난다.

O tvN '주말엔 숲으로'는 도시 생활에 지친 주상욱, 김용만, 손동운 세 남자가 자연으로 떠나 그곳에서 만난 신자연인(3040 욜로족)과 함께 생활하며 자신만의 '욜로(YOLO)' 라이프스타일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4월5일 수요일 오후 8시20분에 O tvN과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프로그램은 최근 트렌드인 '욜로'를 전면에 내세운다. '욜로'는 You Only Live Once의 준 말. 프로그램은 한 번 뿐인 인생을 로망껏 살아보고자 하는 사람들의 진솔한 일상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힐링타임을 선사할 전망이다.

주상욱, 김용만, 손동운이 가장 먼저 떠난 곳은 제주도. 이들은 제주도 욜로족을 만나, 그의 집에서 함께 생활하면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한다. 방송에서는 제주도에서 새로운 삶의 방식을 택해 살아가고 있는 욜로족의 모습과, 그들과 함께 살아보며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세 남자의 리얼리티를 생생하게 그릴 예정이다.

제주로 떠나기 전 주상욱은 "그 동안 너무 앞만 보고 달려왔다. 지난 1년 동안 며칠을 쉬었나 생각해보면 쉰 적이 거의 없었던 것 같다. 1년에 세 작품을 했던 때도 있었다. 지금은 소강상태에 접어들었다"며 "앞으로 '주말엔 숲으로'를 통해 삶의 여유를 갖고, 로망을 실현해 보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김용만은 "아이가 고 3이다 보니, 집에서도 나름의 스트레스가 있다. 집에서도 온전하게 100% 충전하고 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고 지친 일상을 전했다. 손동운은 "휴식을 취하면 뒤쳐질 것 같고 불안하다. 가수라는 꿈만 보고 달려왔는데, 막상 원하던 목표를 이루다 보니, 그 다음 목표설정이 어려워졌다. 인간 손동운으로서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아직 헤매는 중이다"라고 미래에 대한 불안과 걱정을 솔직하게 전했다.

제작진은 "도시에 지친 주상욱, 김용만, 손동운은 욜로족을 만나 함께 생활하고, 로망껏 살아보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찾아나서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낼 것"이라며 "시청자 분들이 ‘주말엔 숲으로’를 보면서 잠시 멈춰 삶의 의미를 되짚고, 마음에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신선한 힐링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말엔 숲으로' 주상욱 "삶의 여유 찾고 로망 실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