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기하와얼굴들, 데뷔 후 첫 북미투어 "음악 알릴 기회"


4월1일부터 14개 도시 투어…31일 출국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밴드 장기하와얼굴들이 데뷔 후 최초로 북미 투어에 오른다.

장기하와얼굴들은 지난 28일 오후 8시 네이버 V앱 라이브를 통해 '북미 투어 출정식'을 진행, 오는 4월 앞두고 있는 북미 투어 '아시아 온 투어(Asia On Tour)' 개최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장기하와얼굴들은 'Asia On Tour'를 통해 오는 4월 1일부터 4월 26일까지 캐나다 2도시, 미국 12도시 등 총 14개 도시에서의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약 한 달에 걸쳐 미국의 뉴욕,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필라델피아, 보스턴, 시애틀, 시카고, 캐나다의 밴쿠버, 토론토 등 북미의 주요 도시에서 현지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일본의 인기 비주얼 록 뮤지션 미야비(MIYAVI), 태국 최고의 락밴드 슬롯 머신(Slot Machine)과의 합동 투어임을 밝혀, 아시아에서 인정받는 뮤지션 세 팀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을 예고했다.

키보디스트 이종민은 V앱 라이브에서 장얼을 대표해 "북미 투어라는 흔치 않은 감사한 기회를 통해 장기하와얼굴들의 음악을 미국에 잘 알리고 돌아오겠습니다"라고 투어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장기하와얼굴들은 이번 북미 투어에서 지금껏 공연 때 한 번도 하지 않았던 곡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장얼의 사진, 밴드 소개, 멤버 소개 등이 담긴 '셀프 자기소개서'를 공개, 투어 때 현지 관객들에게 배포해야 한다며 V앱 라이브 내내 수십 장의 자기소개서를 접는 모습을 공개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장기하와얼굴들은 오는 31일 캐나다 밴쿠버로 출국하며, 이후 4월 26일까지 투어에 매진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기하와얼굴들, 데뷔 후 첫 북미투어 "음악 알릴 기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