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뢰의 조합 '귓속말', 첫방 관전 포인트5


'펀치' 제작진 X 막강 배우들이 선사할 카타르시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귓속말'이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SBS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이 2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귓속말'은 '펀치' 제작진과 '내 딸 서영이'로 호흡을 맞췄던 이보영, 이상윤의 재회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들이 써내려갈 '어른의 멜로'는 어떤 모습일까.

'펀치' 제작진X막강 배우 라인업

2015년 안방극장을 강타했던 '펀치'의 제작진이 다시 뭉쳤다. 박경수 작가의 거침없는 필력과 이명우 감독의 박진감 넘치는 연출의 시너지가 '귓속말'을 통해 또 한 번 발휘된다.

여기에 막강 배우진들까지 가세했다. 3년 만에 복귀하는 시청률퀸 이보영, 강렬한 연기변신에 도전하는 이상윤을 비롯해, 권율, 박세영 등 젊은 배우들과 김갑수, 김해숙, 김홍파, 강신일, 김창완, 원미숙 등 연기파 명품배우들이 섞여 앙상블을 이룰 예정이다.

이보영X이상윤, 거칠고 멋있는 어른들의 멜로

벌써 두 번째 호흡을 맞추게 된 이보영과 이상윤의 절정의 케미가 기대된다.

'귓속말'은 극한의 상황에서 피어난 가장 인간적인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벼랑 끝에 내몰린 두 남녀가 적에서 동지로, 결국 세상 단 하나뿐인 연인으로 변해가는 과정들은 '귓속말'의 주요 관전포인트다.

이상윤은 제작발표회 당시 "우리가 봐왔던 멜로와는 다르다. 순수함을 넘어선 어른들의 멜로"라고, 이보영은 "두 남녀가 코너에 몰려 서로밖에 남지 않았을 때 멜로가 시작되는데, 너무 멋있는 멜로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권력에 짓밟힌 아버지와 딸, 가슴 울컥 뜨거운 부녀애

'귓속말'은 아버지의 무죄를 밝히려는 신영주(이보영)가 이동준(이상윤)의 인생에 몸을 던지면서 시작된다. 판사 이동준의 잘못된 선택은 신영주를 벼랑 끝으로 내몰며 두 남녀의 원수 같은 인연이 펼쳐진다.

존경하는 아버지를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는 딸의 사랑은 신영주를 움직이게 하는 동력이자, 권력에 짓밟힌 평범한 사람들의 모습을 대변할 전망이다. 딸 이보영과 아버지 강신일(신창호)의 뜨거운 부녀애는 시청자들의 연민과 지지를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짜릿, 통쾌한 카타르시스

'귓속말'은 부패 법조인들을 향한 통쾌한 응징을 예고했다. 박경수 작가는 '펀치', '황금의 제국', '추적자 THE CHASER' 등에서 부조리한 권력의 치부를 예리하게 찌르며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다. '귓속말'에서도 현 시국과 맞물린 이야기로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심장 쫄깃한 액션, 심리전은 '귓속말'의 특별한 매력 포인트다. 눈 뗄 수 없는 이보영의 액션, 서로 손을 잡기도 또 등을 돌리기도 하는 인물들의 심리전,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는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묵직한 메시지, 우리가 귀 기울여 들어야 할 작은 목소리

이명우 감독은 "작은 속삭임도 귀 기울여 들어보자는 메시지를 주고자 '귓속말'이라고 제목을 지었다"며 "권력을 가진 자들의 큰 목소리가 아닌, 이 세상에서 귀 기울이지 않으면 들리지 않는 작은 속삭임을 담아내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귓속말'은 3월 27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뢰의 조합 '귓속말', 첫방 관전 포인트5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