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리바게뜨,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 출시


버터 없이 굽는 토스트 식빵, 커피·우유와 곁들이면 '든든한 한 끼 식사'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파리바게뜨가 지난 2016년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끌며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자리잡은 '천연효모 꿀 토스트'를 업그레이드한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는 국내산 황금꿀과 천연효모를 넣은 식빵으로, 특유의 담백함과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서 꿀 함량을 약 25% 높여 풍부한 맛을 강화하고,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 두께도 기존의 17mm에서 20mm로 두껍게 해 토스트로 즐기면 겉은 바삭하고 내부는 촉촉한 식감을 맛볼 수 있다. 또 토스트를 만들 때 별도로 버터를 바를 필요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바쁜 시간대에도 커피, 우유와 함께 곁들이면 식사 대용식으로도 적당하다.

지난해 선보인 '천연효모 꿀 토스트'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소셜미디어에서 시식 후기와 인증 사진 등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끈 제품이다. 인스타그램에는 '#꿀토스트' 해시태그로 1천800여개의 게시물이 게재되기도 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특유의 맛과 식감을 강화한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가 새로운 스테디셀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며 "앞으로도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SPC 그룹이 서울대학교와 공동연구로 개발한 순수 토종 천연효모로 만든 다양한 식빵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천연효모 식빵은 건강한 원재료에 빵 본연의 담백하고 구수한 맛, 마일드하고 깊은 풍미,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 소화가 잘 되고 더부룩하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리바게뜨,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