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유영 "첫 드라마 도전, 김주혁이 응원"


"최진혁-윤현민과 호흡? 츤데레 같은 매력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이유영이 브라운관 데뷔를 앞두고 연인 김주혁의 응원을 받았다고 애정을 과시했다.

이유영은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OCN 새 드라마 '터널'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충무로의 괴물신인'으로 불리는 이유영은 '터널'로 브라운관에 데뷔한다. 이유영은 영국에서 자라 한국에 온지 2년이 된 심리학 교수 신재이로 분할 예정. 연쇄살인범을 연구한 논문으로 박사 학위를 받은 그녀는 모든 것에 무감각해 보이는 4차원의 서늘한 매력을 발산한다.

이유영은 연인 김주혁의 응원을 묻는 질문에 "첫 드라마라 많이 긴장하고 연기가 딱딱해지는 것이 있다. 많이 어려워할 때 마음 편하게 가지고 연기하라고 응원해주셨다"라고 말했다.

이어 "연기적인 부분이나 역할에 대해 많이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감독님이다. 현장에서 틈틈히 이야기를 나누며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유영은 최진혁, 윤현민과 호흡을 맞추는 소감도 밝혔다. 그는 "초반에는 거의 혼자 생각하고 혼자 사건을 파헤치는 장면이 많았다. 대사도 굉장히 많았다. 드라마는 처음이라서 적응이 안되는 부분도 있었다"라며 "요즘에는 윤현민, 최진혁 오빠와 함께 촬영하니까 굉장히 좋다. 두 오빠 모두 츤데레 타입이다. 틱틱대는 것 같으면서도 굉장히 잘 챙겨주셔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터널'은 사람을 구하고자 하는 절실함으로 30년동안 이어진 연쇄 살인 사건을 추적하는 수사물이다. 1986년 터널에서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쫓던 열혈 형사 박광호(최진혁 분)가 2017년으로 의문의 시간 이동을 하게 되고, 엘리트 형사 김선재(윤현민 분), 범죄 심리학 교수 신재이(이유영 분)와 함께 30년 만에 다시 시작된 연쇄 살인의 범인을 쫓는 과정을 그린다.

'터널'은 '보이스' 후속으로 오는 25일 밤 10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유영 "첫 드라마 도전, 김주혁이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