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일 팔로우' 수영 "항상 비슷했던 스타일, 다양한 시도하고파"


뷰티 프로그램 MC 맡은 각오 전해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소녀시대 수영이 시도하지 않았던 다른 스타일을 시도해보고 싶다고 했다.

20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인도네시아 채널 SBS-IN '스타일 팔로우'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MC를 맡은 수영은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하지 않고 좋아하는 것만 입는다. 옷장을 열어도 비슷한 옷만 있다"고 털어놨다.

이어 "블랙, 화이트, 그레이 톤을 좋아한다. 평소에는 화려한 옷을 쇼핑하지 않기 때문에 이 뷰티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제 다른 취향을 발견할 수 있을 것 같고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스타일 팔로우'는 이동식 스튜디오인 스타일 버스를 타고 스타들의 스타일을 팔로우하는 현장 토크쇼 형식 프로그램으로 4월 22일 첫 방송된다.

수영은 "개인적인 모습을 온전히 보여드리는 건 처음이다. 저에게도 소중한 경험이 될 것이다. K뷰티를 조금 더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매회 다른 콘셉트로 다양한 것을 시도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SBS-IN'은 SBS의 2017년 신규 사업으로 'K팝스타', 'TV동물농장', '정글의 법칙' 등 SBS에서 방송된 예능, 교양, 드라마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인도네시아에 방송하는 한류 콘텐츠 전문 채널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일 팔로우' 수영 "항상 비슷했던 스타일, 다양한 시도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