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당신은', 엄정화·구혜선 갈등 시작…최고 시청률 14.6%


막장 평가 속 빠른 전개로 인기몰이 성공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당신은 너무합니다'가 엄정화와 구혜선의 대립 속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지난 19일 방송한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6회는 14.6%의 전국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5회가 기록한 11.4% 시청률보다 3.2% 포인트 상승한 수치이자, 2회 당시 기록한 자체최고시청률과 동률이다. 비슷한 시간대 방송한 KBS2 '개그콘서트'(8.3%)와 SBS 'K팝스타 더 라스트 찬스 1부'(13.0%)도 앞섰다.

또다른 시청률 조사회사 TNmS 수도권 기준으로도 시청률 13.6%로, 자체최고시청률을 보였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 유지나(엄정화 분)와 그녀를 똑같이 따라하는 모창가수 정해당(구혜선 분)의 애증의 관계와 인생사를 그려낸 작품이다. 자극적 소재의 막장 드라마라는 평가 속에서도 빠른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초반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6회에서는 지나(엄정화 분)와 해당(구혜선 분), 그리고 경수(강태오 분)가 만나는 모습이 전해졌다. 해당은 다시 손을 내민 지나에게 등을 돌리며 여전히 냉담한 모습을 보여줬다. 해당은 경수의 카페에서 함께 일상을 보내는 등 무척이나 가까워진 상황. 여기에 박현준(정겨운 분)은 정강식(강남길 분)과의 만남으로 해당을 진솔하게 대하는 등 미묘한 감정을 드러내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현준은 아버지인 박성환(전광렬 분) 회장에 의해 집에 들어온 지나에 격분하며 둘의 갈등은 앞으로 더욱 고조될 것임을 예감케 했다. 해당은 자신을 진실한 사랑이 아닌 동정심으로 함께하고 있다는 오해를 한 경수에 의해 작별하게 돼 안타까움을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당신은', 엄정화·구혜선 갈등 시작…최고 시청률 14.6%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