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맨' 고지용-승재 父子, 깜찍 커플룩 포착


정보윤 스타일리스트 손길로 패션 감각 점검 받는 고지용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인기 부자 고지용과 아들 승재의 커플룩이 포착됐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74회는 '따뜻한 말 한마디'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고지용과 아들 승재는 과거 젝스키스의 스타일리스트로 현재까지 친분을 이어오고 있는 정보윤 스타일리스트의 집에 방문할 예정. 이 가운데 이들 부자’가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부자 커플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스틸 속 고지용과 승재는 마치 개구쟁이 아빠와 아들 같은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고지용과 승재는 검은 바탕에 흰색 도트무늬가 촘촘히 박힌 상의와 까만 야구모자를 맞춰 입고 있다. 살짝 삐뚤어진 모자 방향까지 맞춘 모양새가 웃음을 준다.

한편 고지용의 확 바뀐 스타일 변신이 눈에 띈다. 평소 정갈한 머리스타일과 댄디한 정장차림을 고수하는 '고이사'에서 벗어나 캐주얼을 입은 고지용의 모습이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이날 고지용은 정보윤 스타일리스트에게 가차없는 스타일 지적을 당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보윤 스타일리스트가 고지용을 향해 "체형은 그대로인데 머리스타일이 너무 회사원이야"라며 변신을 종용한 것. 이어 정보윤 스타일리스트는 "옷을 젊게 입어보자. 아이돌로 만들어 줄게"라며 고지용에게 찢어진 부분이 있는 스키니진을 건넸다.

'슈퍼맨' 174회는 오늘(1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맨' 고지용-승재 父子, 깜찍 커플룩 포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