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울랜드 봄축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벌' 개최


터닝메카드, 라바 등 TV 속 인기캐릭터와 튤립 어우러진 봄축제 펼쳐져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봄 시즌을 맞은 서울랜드가 오는 22일부터 6월 6일까지 봄축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벌'을 연다.

축제 기간동안 서울랜드에는 봄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튤립과 함께 팬지, 비올라 등 다양한 꽃들이 조성돼 화창한 봄날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서울랜드 곳곳에는 TV 속 인기캐릭터인 터닝메카드, 라바 등을 소재로 한 다양한 체험이벤트들이 펼친다. 특히 오는 4월에는 변신 비행기 캐릭터 슈퍼윙스가 놀이기구로 탄생해 TV 에서만 보던 캐릭터를 직접 타고 하늘을 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삼천리동산 일대에는 서울랜드와 애니맥스가 함께하는 '캐릭터카니발존'이 들어설 계획이다. 캐릭터카니발존은 일종의 캐릭터체험존으로 아이들이 다양한 캐릭터들과 뛰어 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롤러코스터보이 노리와 함께하는 VR 체험, '안녕!괴발개발'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인터렉티브게임, 증강현실 게임 '터닝메카드GO', 직접 호이스트에 매달려 인형을 뽑는 초대형 캐릭터 인형뽑기 게임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축제기간동안 서울랜드에서는 정기적으로 공연도 진행된다. 세계의광장 지구별 무대에서는 소녀의 꿈에서 벌어진 일을 다룬 가족뮤지컬 'Dreaming 2017'이 열린다. 야간에는 정글왕국 레카와 요정왕국 티아나가 결혼에 골인하는 과정을 그린 좌충우돌 뮤지컬 '애니멀킹덤2017' 공연이 펼쳐진다.

TV 속 인기캐릭터 라바, 브루미즈 등이 서울랜드 곳곳을 누비는 '캐릭터 LIVE! 퍼레이드'도 매일 열린다. 캐릭터와의 포토타임이 별도 마련돼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 시 시계마을 티키톡의 강아지 기차 포포티에 탑승해 퍼레이드 행렬에 동참하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오며 가며 즐길 수 있는 거리공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감미로운 뮤지션 듀오가 진행하는 '스프링 팝 콘서트', 색소폰, 트럼프 등 환상적인 금관악기 연주자로 구성된 '스트릿 브라스밴드' 등의 공연이 진행된다.

한편, 서울랜드에서는 다가올 봄 축제를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비씨카드 이용자들은 실적에 상관없이 3월 31일까지 자유이용권을 무려 7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M포인트 이용고객들은 자유이용금액의 절반가를 포인트로 결제가능하며, 추가적으로 현장 20%할인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초, 중, 고, 대학교 입학생과 36개월 이상 7세 이하인 미취학 아동은 3월 31일까지 자유이용권을 약 60% 할인된 14,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오후 2시 이후 자유이용권을 중,고등학생은 1만3천원에, 대학생은 1만5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서울랜드 SNS 회원이면 1일 자유이용권을 50% 할인가에, 오후 4시 이후 자유이용권은 1만2천원에 제공한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랜드 봄축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