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리아, 가성비 앞세운 '숯불바베큐버거' 출시


더블 패티·소스 등 다양한 토핑 더해 푸짐함 강조…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롯데리아가 오는 20일 패티와 소스 등 다양한 토핑을 더해 푸짐함과 볼륨을 살린 신제품 '숯불바베큐버거'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숯불바베큐버거는 더블 패티에 숯불향을 가미한 바베큐 소스와 치즈, 토마토 등을 더해 맛의 조화와 푸짐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또 가격 면에서도 가성비를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버거 단품 3천200원, 세트 5천200원에 판매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하는 '착한점심'에는 세트 3천900원으로 정상 가격 보다 약 2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리아는 신제품 숯불바베큐버거를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무료 증정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20일 오후 5시부터 전국 일부 매장에서 선착순 고객 50명을 대상으로 '숯불바베큐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며 22일에는 롯데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 숯불바베큐세트를 31일까지 전 시간대 3천900원에 구매 가능한 쿠폰을 발송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숯불바베큐버거는 더블 패티를 사용해 시각적인 푸짐함과 바베큐 소스를 사용해 스모크한 향을 기본으로 한 맛이 조화로운 제품"이라며 "버거의 속을 꽉 채운 콘셉트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리아, 가성비 앞세운 '숯불바베큐버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