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당신은' 엄정화X강태오, 비운의 모자 만난다 '긴장'


한 공간서 포착, 두 사람 만남이 일으킬 파장은?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와 강태오가 드디어 만남을 가지면서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예고했다.

18일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5회에서는 젊은 시절 시각장애를 지닌 어린 아들의 손을 놓아버린 과거가 있는 유지나(엄정화 분)가 자신의 아들인 이경수(강태오 분)가 운영하는 카페에 모습을 드러내며 두 사람이 한 공간에 자리한 모습으로 긴장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경수의 카페를 찾아가는 지나의 모습이 담긴 가운데, 이 사실을 모른 채 피아노 연주에 몰두하고 있는 경수의 해맑은 얼굴이 대비를 이뤄 눈길을 끈다. 지나 역시 자신과 한 공간에 있는 상대에 대해 짐작조차 하지 못하는 얼굴로 먼 곳을 응시하고 있어 두 사람의 만남이 불러일으킬 파장에 관심을 모은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앞선 방송을 통해 지나가 꿈에서도 잊지 못하는 아들의 존재가 다름 아닌 경수라는 사실을 공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어머니에게 버림받고 극도의 공포와 그리움 속에 성장한 경수와 버려서는 안 될 것을 버려가며 얻은 성공 뒤 떨쳐내지 못하는 상처 속에 살고 있는 지나가 앞으로의 전개에서 어떤 스토리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창가수 정해당(구혜선 분)을 향해 전속계약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박현준(정겨운 분)이 해당의 가족들을 찾아가 열렬한 구애 작전을 펼치는 내용 또한 전개될 예정이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 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담아낼 드라마로, 자극적인 소재와 빠른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당신은' 엄정화X강태오, 비운의 모자 만난다 '긴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